겉보속촉/자연스러움/얇다/맑다..!
겉보속촉 / 세미매트 / 자연스러움 / 얇다..! / 맑다..!
이 키워드들에 해당하는 파운데이션입니다.
⚜️파데 사용경험과 질감 디테일에 집착하는 저에게는 명예의 전당에 오른 파데 중 하나입니다.⚜️
👍짱짱한 지속력과 피부표현 (얇게발림)
평소 얇고 고급지게 은은한 광✨이 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파운데이션을 좋아하는데 ex)나스 내추럴 래디언트 더 얇은질감을 찾아 헤매다가 찾은 제품이 바로 네오누드 이 친구입니다.
지금까지 써본 파데중에서도 역대급으로 얇게 발립니다.
발림성도 진짜 좋아요👍
수분크림바르듯이 녹아드는 느낌으로 발립니다!!
고오오오오오오급 cc크림이 있다면 이런 느낌?
손으로도 발라보고 납작한형태의 브러쉬로도 발라봤는데 브러쉬에 먹여서 발랐을때가 손보다 더 밀착력있고 얇게 발렸습니다.
질감 자체가 두껍지않아서 얇게 밀착시키고 시간이 지나면 홍조가 은근하게 비쳐올라옴+유분이 많은 부위에서는 날아가고 사라지는 타입입니다. 기초단계가 부족하거나 과하지않았다면 뜨거나 지저분하게 무너지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바르고 6시간 후에 유분이 많은 코부분만 날아가고 나머지 부위는 멀쩡했습니다.
다만 메이크업베이스/ 백탁이 있는 무기자차/ 톤업기능이 있는 자차등의 사용없이 기초만 마친 후 바로 파데만 단독 사용하시면 시간 지날수록 색감이 좀 가라앉습니다. 기초를 너무 무겁게하시면 얼굴에서 파데가 유분과 섞여 금방 사라지거나 다크닝이 좀 더 빨리 오실 듯해요.
메이크업베이스제품을 먼저 사용하신 다음에 파데를 올리면 지속력이나 다크닝에 훨씬 강해집니다👍
유분이 많은 부위엔 꼭 파우더처리를 해주세요!
(안그러면 사라짐을 경험하시게 될겁니다)
🟠자외선차단기능이 없으니 꼭 자차를 함께 사용하세욥
🤍아름다운 상앗빛..
아르마니는 원래 예쁜 상앗빛 잘 하자나요..
사실 저는 핑크베이스를 선호하는 사람이라 가장 핑키해보이는 2호를 생각하고 테스트하러 갔는데 직원분께서 제 피부톤을 보시곤 1.5호를 강력 추천해주셔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17호 정도는 써야 화사하게 표현되는 피부라 가장 밝은 컬러인데도 화사~한 느낌보다는 본래 피부색이랑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럽게 광이 올라오는게 예쁩니다.
의외로 워터푸르프 💦기능이 출중해서 놀랐습니다.
바르고 물 끼얹어봐도 다 튕겨내고 그대로더라구요
물에 강해서 여름에도 파우더에 픽서조합이면 마스크나땀에도 쉽게 안지워집니다.
💸가격이..올랐네?
파데맛집인 아르마니의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가격이 낮긴하지만 제가 구매할때만해도 판매가 ₩58,000 이었는데 [22.10 아르마니뷰티공홈기준] ₩67,000 에 판매중이네요. 패키지가 너프먹어서 다 써갈수록 파데가 균형이 안맞아 픽픽 쓰려져서 세워두기가 어렵지만^^ 나름 뚜껑도 착- 잠기는 맛이 있고 디자인은 예쁩니다.
펌프형이 아닌 튜브형⭕️이라 매번 짤때마다 나오는 양이 균일하지않아 양조절이 다소 불편합니다.
커버력❌
저는 워낙 얇은 질감을 좋아해서 이게 되려 강점이고 장점이라 별 불만이없는데, 완벽한 커버를 원하시거나 가릴게 많으신 분은 불만족스러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잘한 트러블친구들은 컨실러로 가리는 현명함😊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