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레브론 유스 에프엑스 필블러 파데를 몇 년 전에 잘 사용했어서 이번에 파데 뭘로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레브론 생각나서 구매해봤어요.
단점은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없어요.. 너무 호불호 극심하게 갈릴 제품이기에 국내에서 인기 없는 것 같아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능하구요. 유효기간 짧은 제품도 많더라구요.. 그대신 가격은 정말 저렴해요. 이번에 그냥 옛기억에 구매해봤어요.
>>제형
마시멜로우 꾸덕한 제형이구요. 발림성이 좋지 않아요. 그리고 건성은 건조함이 확실히 느껴지실 것 같구요. 아무래도 이점 때문에 싫어하실 분이 엄청 많으실 듯. 처음에 읭?스러운 그런 파데. 저는 퍼프로 바르는 거 추천. 촉촉함은 거의 없구요. 매트제형입니다.
>>색상
저는 110 아이보리랑 150 버프를 구매했는데요.
개인적으로 110은 21호 톤다운 쿨톤 150은 23호 웜톤.
둘의 색상이 확연히 달라요. 쿨톤은 무조건 110 추천해요.
엄청 하얀 분들은 110도 어두울 것 같긴해요. 더 밝은 것도 있으니 그거 추천해요.
>>커버력
커버력 좋다고는 말씀드리긴 없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의 큰 장점은 모공 커버. 모공 메우는 데에는 좋아요!
>>무너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유스 에프엑스 필블러도 그랬구요. 특히 여름 지성피부!! 건성은 완전 비추! 오로지 여름 지성피부에게만 장점이 있는.. 그래서 혹평이 많은 파데 같아요. 땀이랑 섞이면서 모공 커버해주고 피부가 좋아보여요. 무너짐이 정말 예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