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우선 커버력을 내새우는 파운데이션이 아닌만큼 커버력이 좋은편이 아니예요.
본 피부가 좋으시고 가릴곳이 없으신 분들이 쓰시기에 적합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이건 진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의 밝기와 광채만 더해줄수 있을정도의 파운데이션이라서 커버가 정말정말 안되요.
커버는 1도 안되서 저도 이게 색소가 있는 톤업크림인줄 알았습니다.
잡티가 많으신분들은 이 제품을 절대 구매하시면 안될거 같았습니다.
커버력이 아예 없거든요 커버력이 아예 없기로 유명한 피치씨의 쿠션을 파운데이션으로 만든다면 이런 느낌일거 같았어요.
커버력을 내새우지 않 는줄 모르고 구매한저는 당황해서 정말 별로였어요 파운데이션이라 함은 어느정도 커버력은 있을거라구 생각했거든요 커버력도 취향차이겠지만 톤을 밝히는용도로는 톤업크림을 쓰고 파데는 가리는 용도로 많이 쓰지 않나요ㅠㅠ
저 처럼 커버력을 원하시는분은 이거랑 컨실러랑 함께 쓰시면 좋을거 같아요 버리기엔 너무 아깝고 자연스러운 피부메이크업할때 이 제품을 써야겠어요.
그리고 커버력만 안좋은게 아니고 발림도 완전 얇았아요 발림이 엄청 얇아서 파데 자연스럽게 쓰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그런분들이 쓰심 참 좋을거 같았어요.
마스크 쓰실때에는 파우더 처리 꼭꼭 필수입니다 묻어남 개쩔어요 엄청 잘 묻기 떄문에 밀터 광고에서 폰에다가 얼굴대고 묻대고 안묻는 그런 장면있는데 그걸 실현하실 생각이라면 정말하지마세요.
커버력도 약한데 묻어남은 개쩝니다 .
무너짐은 다행이도 예쁜편이라서 묻어남을 파우더 처리 매번 감수하고 얇게 발리고 커버력이아예 없어서 따로 컨실러를 굳이 사용해줘야하 고 자연스럽고 무너짐예쁜 피부표현 원하시는 분들이 사심될거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