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먼저 저는 여기 리뷰에 리아나 악플이 달려있어 놀랐습니다.
대체 제품리뷰와 리아나 인종차별 문제가 어떻게 관련있는지 리아나가 런칭한 제품이 인종차별을 한것도 아닌데 단지 제품이 마음에 안든다는 이유로 인종차별 주제가 언급되는게 팬으로서 속상했습니다.
여기서 절대 리아나면 인종차별을 해도 된다 라고 옹호하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아직 리아나가 유튜브 한글자막 동영상에서도 항상 인종차별 문제로 댓글이 달리고 미움받는게 현실인데 그건 철없던 시절 누군가를 미워하는 마음에서 나온 10여년전 행동이지 현재와는 거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종차별로 점수 낮게 주실 거면서 일단 구매는 하신 여러분들 그럴거면 애초에 왜 산건지?...ㅎ
⭐️리뷰⭐️
파운데이션 설명에 완전히 마른 후에야 색상을 맞춰볼 수 있다고 있는데 짰을 때 보인 색상 또는 본통 색으로 피부 색 맞추고 다크닝이 온다느니 색상이 어둡다느니 라며 평점 낮게 주신분들... 이 파운데이션 아니어도 본인 실수로 색상 선택 잘못한거 점수깎일때 🙄할많하않...
50가지 색상으로 알비노피부부터 검은색에 가까운 흑인분들까지 쓸 수 있게 컬러 바리에이션이 넓은데 이건 진짜 장점이라고 봅니다.
지성피부인 저는 좀 건조한 파운데이션을 써야 지속력이 높아지고 이게 그런점에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주 얇은 파운데이션을 선호하는 저한테 살짝 두께 감이 있어서 완전 좋다고 할 순 없었다는것!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