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색상 😭
22호 정도 되는 웜톤인데 201호 사용 중입니다. 매장에서 색상 테스트는 못해봤고 리뷰 보고 그나마 201호가 맞을 것 같아서 샀는데 색상이 흐음.... 차라리 옐로베이스를 선택하는 게 나았을까요? 제 얼굴에선 약간 회끼돌고 핑크도 아닌 주황 느낌으로 올라와요.
2. 지속력 😭
알엠케이 유명한 베이스랑 같이 썼는데 화장이 더럽게 무너진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희한하게 주황빛으로 다크닝이 옵니다....ㅎ 그리고 이름은 크리미파운데이션이라 시간 지나면 번들거릴 것 같지만 지성에 가까운 제 피부에서는 텁텁하고 건조해보이는 방향으로 남았어요.
3. 피부표현 😭
그닥... 알엠케이 파데 중 젤 촉촉하대서 기대했는데 이게 촉촉한가요? 제가 생각했던 건 퓨처리스트 같은 느낌이었는데 그런 촉촉함 아니더라고요. 심지어 찰떡궁합이라는 알엠케이 베이스랑 같이 써도 그렇더라고요. 제형이 촉촉한 건맞는데 쫀득함이 부족한건지 피부표현에서 뭔가 모를 부슬 퍼석함이 느껴져요ㅠㅠ 제 얼굴이 건조한 것도 아닌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크림파운데이션이 다 이런가요??
4. 용기😭
쓸 때마다 이걸 어떻게 쓰라는 거지? 싶은 구조의 용기를 갖고 있습니다. 펌핑이 안 되는 질감인 건 이해하는데 위생 때문에 뚜껑에 막대기를 달아 놓은 건가요? 후비적거리느라 외부 접촉은 어차피 생길 것 같은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