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일본 잡지에 나오는 피부결 표현을 해줄 수 있는 일본스러운 파데...라고 총평하고 싶네요.
생각보다 커버력은 좋아요. 홍조랑 잡티 정도는 가려주고요. 점이나..커다란 트러블은 다 못가려줍니다ㅠ 일본파데들이 다 그렇듯이 모공 커버력이 우수해요. 다시 강조하지만 모공 커버력이 좋아요!!!
글로우라고...되어있지만 보통 상상하는 그런....물광표현이 되진않습니다. 처음에 물기 있게 흐르는 제형이라 오...촉촉인데??? 라는게 첫 인상이지만 브러쉬로 얼굴에 올리고 나면 쫙 픽스되어서 약간 세미매트에 가까워져요. 그리고 빛을 받으면 얼굴에 촤르르르 피부결 그대로 광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글로우인듯... 뗑미 같은 글로시함을 바라시면 안되는 그런 파데에요. 단어사용이 우리나라와 일본이 달라서 생긴 제품의 이해도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재구매의사 1000000퍼센트! 스펀지 보다는 플렛브러쉬가 더 잘 어울리는 파데고 얇게 발린다는게 특징이에요. 쿠션으로 수정화장해도 그다지 텁텁해지지 않습니다. 일본 파데들은 올리고 시간 지나서 수정한다고 쿠션 두드리면 텁텁텁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않네요!
여튼....스킨케어 파데보다는 좀 더 커버력이 뛰어나고 지속력도 좋습니다. 일본 잡지에 나오는 도자기같은 피부를 표현하기 좋은 파데에요. 아. 그리고 좁쌀 여드름이 덜 도드라져요.... 무너짐도 나쁘지 않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