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데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 제품 전에 조르지오 아르마니에 파워패브릭 파운데이션으로입문 제품력 믿고 다른건 따지지도 않고 면세로 구매했어요!
디자이너 글로우가 파워패브릭 보다는 조금더 가볍고 글로우한마무리라길래 가을 겨울에 쓰기 좋겠다 싶었어요!
1. 제형
일단 제형은 살짝 세미매트? 완전 글로우 물광 촤르르 나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절대로 건조 하지 않아요.
속건조 전혀 없이 파데 바르고 있는 내낸 피부가 너무 편안해요또 물광은 아니지만 피부에 바르고 있으면 시간이 갈수록 윤광이 올라와요! 그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피부가 빈짝이면서 이뻐 보여요!
2. 커버력
파워패브릭보다 글로우표현이라고 해서 커버력이 약할까 고민했었는데 전 만족 했어요! 양볼에 살짝의 주근깨랑 기미도 있어서 잡티가 있는 편인데도 커버력은 좋아요!
3. 지속력
출근 내내 바르고 있으면 시간이 갈수록 윤광이 올라오지
파데가 무너지거나 다크닝이 생기거나 막 끼인다거나 이런건 심하지 않아요. 퇴근시 보면 코밑엔 살짝 끼임이 있었지만 다른 부분 좋았어요! 특히 다크닝 없는게 너무 좋았어요.
4. 향
향은 조금 특이한 향이 나는데... 뭔가 화학제품향? 근데 처음 바를때만 살짝 나고 그 후엔 안나서 아무 문제 없어요.
5. 색상
인터넷 면세로 산거라 색상 고민을 제일 많이 했어요.
평소 밝고 핑크빛 도는 피부 표현을 좋아하고 잘 어울려요 노란기는 절대 안어울리는 편이라 고민을 많이 하다가 1호 구매
제일 밝은 상아빛 이라고 해서 핑크와 노란끼의 중간이고 상아빛이면 이쁘겠다 싶어서 구매했는데 저는 조오금 아쉬웠어요!
생각보다 노란끼거 도는 느낌이었어요. 얼굴에 올리니 더 티가 났오요! 근데 아주미세한 느낌이라 잘 쓰고 있어요. 평소 핑크핑크 밝은 베이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1.75를 쓰면 좋을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