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감은 독보적
19호 건성 여쿨라/19호 구매
저 옐베 진짜 싫어하거든요? 근데 이건 다른 올리브영 핑베 파데들이랑 싹 다 비교해 보고 제일 예뻐서 샀어요. 좀 밝긴 한데 진짜 독보적인 색감이에요. 1n년 동안 핑베만 써왔는데 실제로 비교해본 뒤로 옐베만의 매력이 있다는 걸 알게 됨
모공 그림자가 어쩌구...로 소구하는데 보통 이렇게 얇은 제형은 모공커버하는데 한계가 있잖아요? 안 바른 것처럼 가벼운데 그런 것 치고는 모공커버 괜찮다고 느꼈어요. 완벽하게 모공이 없던 것처럼 짜잔! 은 절대 아니구요... 그냥 색감이 예쁘고 모공이 덜 도드라져보이네... 정도...?
근데 피부 컨디션이나 스킬을 좀 타요. 전 귀찮아서 주로 스파출러&퍼프 조합으로 바르는데, 이게 제형이 퍼짐은 진짜 기가 막히게 퍼져서 좋은데 픽싱이 빨라서 그런 건지 어떤 날은 심하게 뜨거나 모공에 엄청나게 끼더라구요? 이제 좀 요령이 생겨서 한번에 쭉 펴서 도포한 다음에 툴로 짧게짧게 끼인 곳 풀어주고 있어요. 막 쉽게쉽게 바를 수 있는 제형은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초봄이 너무 추워서 그동안은 아ㅜ 색감은 예쁜데 아쉬운데ㅜ 하며 써왔는데요, 어제처럼 따뜻한 날에 쓰니까 또 유지력이 되게 좋더라구요. 살짝 세미매트하게 광감이 도는데 피부가 되게 좋아보였어요.
공동제작하신 유튜버 분이 날씨 따뜻해지면 더 사랑받을 파데라고 하신 적이 있는데 저도 날씨 더 풀리면 지금보다 더 잘 쓸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