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런스 좋은 촉촉립밤의 정석
지성이라 립밤도 오일리한건 최대한 피하는 편입니다. 오일베이스인걸 사용하면 방금 전에 튀김먹고 온 사람이 되서 입술만 빤딱빤딱하잖아요ㅠ 이렇게까지 글로우한걸 바라지 않았어!!<를 원하는 사람에게 딱 좋은 립밤이 이거 같습니다.
발림성은 처음에 음.. 얘도 좀 오일리한가? 싶었는데 아무래도 보습감 때문에 기본적으로 미끌거림은 존재합니다. but. 절대절대 기름막 100% 아니라는. 유리아쥬 립밤을 발랐을 때랑 흡사한 느낌이었어요. 아… 이게 절대 완전 기름은 아닌데 보습감이 느껴지고 끈적이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글로시합니다. 사용해 본 튜브립 중에 발림성이 제일 우수합니다. 토출구가 작은것도 마음에 들어요. 중간크기여도 바르기 빡셌을 거 같은데 아주 적절합니닷!! 겨울에도 사르르 발리는지라 여름에는 흐르는 느낌일거 같거든요. 팁이 작아서 슥슥 발라도 옆으로 번지지 않아요.
너무 딥하지 않으면서 그렇다고 너무 라이트하지도 않은 반려립밤 찾으시는 분께 매우 추천드립니다. 갠적으로 지성분들이 사용하면 넘 좋음. 할인하면 개당 삼천원 정도인데 가성비 마저 훌륭합니다…. 이번 겨울에 입술 안찢어진 이유 1등 공신이고 이것저것 바르기 싫어하는데 얘 만큼은 꼭 바를 정도로 필수템입니다요. 내년에도 또 살듯.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