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웜을 위한 파우더리 블러셔
1. 퍼스널 컬러 / 피부 톤
퍼스널컬러는 메인 봄브라이트 세컨 봄라이트로 봄웜인간이에요 / 부톤은 17호~19호 사용하는 밝은 피부예요!
2. 사용 후기
무지개맨션 립 제품이 워낙 유명해서 블러셔는 생각도 못했는데 선착 순 성공해서 처음으로 블러셔도 구매해봤어요! 받자마자 예쁜 빨간 상자에 담겨있어서 포장부터 만족스러웠어요. 블러셔 하나만 샀는데 도 고급진 박스에 꼼꼼한 포장과함께 예쁘게 담겨 와서 기분부터 좋 더라고요. 케이스가 한쪽이 뚫려 있고, 옆으로 돌려 여는 독특한 구조 라 소장 욕구 자극하는 디자인이에요.
블러셔가 좋았던건 발색감과 밀착력!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해지지 않 고 은은하게 생기를 얹어줘요. 생얼에도 부담 없이 올릴 수 있어서 데 일리템으로 완전 추천입니다. 저는 평소 나스 0 0어필을 즐겨 쓰는 데, 그보다 조금 더 '살구' 느낌이 확실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같 은 계열이지만 분위기가 달라서 둘 다 갖고 있어도 아깝지 않아요!
3. 제형 / 발색 / 사용감
제형은 정말 부드럽고 보송보송해요. 파우더가 들어있어서 여름철에 도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얇게 밀착되는데도 가루날 림 거의 없고, 마스크에도 덜 묻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발색은 살구 +복숭아빛이 섞인 은은한 피치톤이라, 봄웜 분들께 찰떡입니다.
봄웜이시라면 고민할 이유가X... 강추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