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란 것은 아무리 써도 바닥을 보이지 않지만, 끊임없이 새로운 색을 사 모으게 되는 것..! 마침 가지고 있던 섀도우에 좀 질려서 새거를 사고 싶던 참에 평가단에 당첨되어 좋았습니당ㅎㅎ 힌스 섀도우는 처음 써보고, 한동안 팔레트 위주로 써서 싱글섀도우를 굉장히 오랫만에 써 봤는데, 싱글섀도우만의 매력을 다시금 느끼게 된 것 같아요! 일단 섀도우 질은 상당히 준수합니다. 발림성 매끈해서 너무 좋고, 가루날림 심하지 않고 지속력도 좋았어요. 발색도 잘 되는 편이에요~ 제가 받은 색상 간단하게 리뷰해볼게용
1. 05 펄리피치: 완전 봄봄한 러블리한 컬러! 저는 봄웜~가을웜 사이 어딘가에 위치할 것으로 추정되는 톤인데, 사실 저한테는 좀 뜨는 감이 있었어요ㅠㅠ 봄웜이신 분들은 잘 맞을 것 같아요.
2. 07 앤티크 피치: 가장 맘에 들었던 최애컬러! 좀 톤다운된 피치컬러인데 제 퍼컬에 딱인 것 같아요. 은근 무난하게 여기저기 바르기 좋고 손이 정말 많이 가더라고요.
3. 10 빌드 온: 음영의 정석! 사실 특별할 건 없는 브라운컬러지만 발색력이 워낙 좋아서(네개 중 가장 좋다고 느꼈네요)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어요. 아이라인 대용으로 쓰거나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상시 구비해두기 좋은 템이에요.
4. 16 시트론: 연한 노란색 펄이 들어가 있는데 사실 조금 난해한 색상이기는 해요^^;; 단독으로 쓰긴 어렵고 저는 빌드온이랑 색궁합이 좋다고 느꼈어요! 포인트로 살짝 발라주면 이쁘더라구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