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퀄리티 미쳤네요
25호 피부톤이고 뉴트럴톤 베이스를 써요 Shall, Chantilly, nude 컬러 다 샘플로 테스트해봤어요 근데 딱 맞는 컬러는 없어서 다 섞어서 어찌저찌 썼는데 두가지색을 섞어도 저한테는 좋은 컬러는 안나와서 세개섞어야하더라구요ㅋ그건 제 피부톤이 희귀한거니까 차치하고.. 제품은 가격이 믿어지지 않을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블라인드테스트 하면 전설의 아이돌파데 아르마니 루미너스실크 이길 수도 있을거같아요.. 누구나 무난하게 쓰기 정말 좋은 제품인거같구요!
적당히 촉촉하게 발리고 약간의 흐름성이 있는 세럼 같은 제형인데 커버력이 좋은편인데도 화장으로 커버를 많이 한 것 같지 않게 자연스럽게 마무리됐어요. 다른분들은 어떨지모르겠으나 기초를 잘 바르고 메이크업하는데 약간 세미글로우 세미매트처럼 약간의 속광이 돌았고 텁텁함이나 두꺼운 느낌 전혀 없이, 얼굴 넙대대하게 편평하게 보이는 현상 없이 커버만 자연스레 잘되고 모공,잔주름, 요철도 커버해주어 결이 예뻐보였어요. (지루성피부염 및 심한 붉은기 홍조가 있는데 각질부각도 없고 홍조커버력 미쳣어요)
완성된 피부표현이 아르마니 루미너스실크랑 흡사해요. 아르마니 루미너스실크가 약간 더 가볍고 더 내피부같은데 피부표현 차이가 크지 않아요. 오히려 그건 심한 붉은기 가리려면 몇겹 발라야 해서 부분적으로는 더 요철보이는데.. 이건 안그래요. 덧바를수록 커버력도 높일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색상변화(다크닝)이나 무너짐이 전혀 보이지 않았으며 코주변 유분으로 피부가 가려운 현상도 없었어요! 피부가 답답함 없이 화장한 찝찝함이 느껴지지않고 편안했고 팔자주름이나 모공에 끼이지 않았고 팔자주름 갈라짐도 대부분의 파데보다 덜한 수준이었어요. 건조함 없고 지속력도 좋은 세미매트파데인거같아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보다 약간 딱붙는 픽싱력이 적고 좀 덜 건조하고 약간더 투명한 느낌이에요. 커버력도 그거보다 약-간 낮은 정도인데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아서 풀커버라고 느낄수있는 커버력이에요. 손으로 발라도 좋았을 정도로 도구도 타지 않구요. 더페 잉크래스팅보다 얇고 조금더 수분감이있는데 커버력은 뒤쳐지지 않는 그런느낌입니다!
그런데 딱하나 마음에 안들었던 점은 클렌징시 세정력이 뛰어난 오일로만 지워지나보ㅏ요. 사용하는 오일로 문질러도 지워지지 않고 피부 틈새에 남아있어서;; 놀랐습니다.. 클오 바꿔보고 클렌징 잘 되면 이거 여러개 사서 섞어놓고 쓰고싶어요. 백화점템도 컬러 딱맞는경우는 거의 한두개 있을까말까인데 이건 가격대가 저렴해서 섞어쓰기에도 부담이 크게 없네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