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적당했고
더블웨어랑 비슷하지만 커버력은 조금 낮고 훨씬 더 매트한 파데에요. 많은 분들이 이 파데가 더블웨어보다 덜 건조하다고 하셨지만 펴바르기에는 좀더 수월한 제형일 지 몰라도 이게 오일프리 텍스처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굉장히 건조해지면서 팔자주름은 조금 갈라짐이 있어요. 지속력은 더블웨어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좋은 편이고,, 첫 피부표현이 참 예쁩니다. 정말 얇고 자연스러운데 밀착 잘되고 내피부처럼, 근데 깨끗하게 커버가 돼요. 모공이나 결도 커버를 해주지만 얇고 매트한 파데라 요철은 완전히 커버되지 않아요. 건조하시면 약간 각질부각 요철부각 있을수있어요.
제가 참 마음에 들었던 건 정말 얇게 발리고 피부에서의 느낌도 가벼운 점, 더블웨어랑 비슷한데 좀더 자연스러운 느낌이라는 점, 그리고 컬러 !! 컬러가 충분히 다양해서 제 피부톤에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었다는 점 !! 💗
본디스웨이가 원래 미국꺼고, 한국에 수입된건 본라이크디스인데요.. 이름만 바꾼거같은데 중요한것은 한국에는 컬러가 굉장히 한정적으로 들어왔어요. 내가 24호 쯤 된다 부터는 미국 제품으로 고르셔야됩니다. 저는 포슬린 컬러 사용했는데 피치빛의 뉴트럴한 24~25호 컬러감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자연스럽게 살짝 내 피부가 비치듯 표현되는데도 커버력이 좋아서,, 컬러도 너무 자연스러워서 한번은 재구매하지않을까 싶네요. 미국세포라에도 동양인 24~25호에 잘 맞는 톤은 거의 없어요 light-to-medium으로 가면 다 누렇거나 올리브톤으로 나와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