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볼에 필터 끼워주는 블러셔
💣연한 화장 잘 어울리는 22호 가을뮤트
💣웜쿨 명채도 둘 다 타는 편. 중명도, 중채도 둘 다 혹은 둘 중 하나 충족해야 어느정도 얼굴에 붙음
💥 사용 컬러
🧨 02 러브로지
핑잘봄 환장할 것 같은 웜~뉴트럴 핑크 블러셔입니다. 왼쪽 색은 팬색만 보면 되게 흰기 강해 보이는데 웬만한 21호 베이스 위에 올리면 이질감 없이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자연스럽고 연한 블러샤 좋아하시면 왼쪽만 발라도 좋을 것 같아요.
오른쪽은 왼쪽보다 채도 높은 핑크에요. 그래서 왼쪽 색 바르고 포인트로 살짝 얹어주면 정말정말 예쁩니다. 전 채도 높은 게 안 받아서 단독으로는 안 쓰지만 여기저기 포인트로 쓰기 좋아요.
💥 장점
요철을 정말 잘 잡아줍니다. 웬만한 피부 보정 강조하는 파우더 얹은 것만큼 피부가 부드러워 보여요. 그런데 파우더리한 재질인 것치고는 많이 건조해지지 않고, 잘 뭉치지 않아 좋아요. 발색 진하게 얹고 싶어 여러 번 올려도 텁텁한 느낌 적고요.
💥 단점
가루날림이 조금 있는 편인데 아무래도 입자가 고우면 어쩔 수 없겠거니 하고 그냥 쓰고 있어요. 이 요철 커버력이면 가루날림 정도야 참아줄 수 있음....
💥기타
좀 더 탁한 색감도 내주면 좋겠어요! 호수가 많긴 한데 밝고 뉴트럴한 핑크 색상이 대부분이라 막상 사고싶은 색은 많이 안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계속 브러시 증정 이벤트 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게 진짜 제 찐 애정템인데 요즘은 증정을 안 해줘서 아쉬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