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추천
🩶사용한 기간
일주일 좀 안 되게
🩶구매 경로
에이블리 뷰티 그랜드 세일에서 7,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사용한 색상
저는 ‘11호 리넨 베이지’ 사용했습니다.
이 색상이 제일 밝은 것 같아서 이 색상으로 선택했는데 22~23호인 저에게는 그렇게 밝지는 않더라고요.
피부톤과 비스무리한 자연스러운 색상이라 연한 화장할 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22~23호인데도 티가 많이 안 나는 거 보면 저보다 피부거 밝으신 분들에겐 대체 어떻게 올라갈지…
22~23호보다 피부 밝으시면 이 제품 비추천합니다.ㅠㅠ
🩶제형
딱딱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무르지도 않은 약간 단단한 고체 제형
🩶마음에 들었던 점
1️⃣ 세밀하고 부드러운 발림성
무른 타입이 아니라 그리기 쉽더라고요. 그렇다고 너무 단단한 것도 아니었어서 부드럽게 술술 잘 그려졌어요.
게다가 타사 컬러 아이라이너들보다 얇은 편이라 애굣살 창조, 뒷트임, 아이브로우 다듬기 등 다양한 트임 메이크업을 세밀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2️⃣ 가성비
원가 9천원도 저렴한 편인데 할인도 자주해주시니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만 착한 것도 아니고 성능도 좋아서 완전 가성비 최고 아이템!
3️⃣지속력
많이 기름지지 않은 타입이라 그런가 지속력이 되게 괜찮더라고요! 낮잠 자고 일어났는데도 멀쩡했어요.
🩶아쉬웠던 점
1️⃣ 눈 앞머리
저는 이 제품을 구매한 목적이 애굣살도 있지만 눈 앞머리를 밝혀주려는 목적이 더 컸어요.
애굣살은 자연스럽게 무난히 그려졌지만 눈 앞머리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어두운 건지 티가 안 나더라고요.
2️⃣진하게 그리면 피부화장 벗겨짐
손에 힘을 많이 주지 않고 그려야 해요. 안 그러면 피부 화장이 다 벗겨지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도 컬러가 피부색과 너무 비슷하길래 최대한 진하게 발색하려고 손에 힘을 주고 여러번 덧대어 그렸더니 밑에 발라놓은 피부 화장이 다 벗겨져버려서 다시 수정해주어야했어요…
🩶재구매 의사
⭕️
제품력도 좋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다만 이번에 선택한 색상은 제 피부톤과 너무 비슷했어서 다음에는 ‘16 쿨베이지’로 재구매해보려고 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