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 블러셔예요. 개인적으로 과한 광만 아니면 어느 정도 펄이 들어간 제품은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도 마찬가지였어요. 자세히 본다면 펄의 존재가 없지는 않지만, 웬만해서는 잘 안 보여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이 정도가 딱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호수에는 전부 골드펄이 박혀 있는데, 전컬러가 웜톤 계열이라 아마 전부 골드펄이 함유되어 있는 듯해 보여요. 발색은 그냥 적당한 정도? 딱히 진하게 올라온다는 느낌이나 발색이 잘 안 된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핑크 계열 컬러(여리빔/청순빔) 둘 다 웜한 느낌이라 핑잘봄들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 청순빔은 웜에 걸쳐 있는 여름 뮤트가 사용하기 나쁘지 않은 컬러 같아요.
최근에는 베이스 블러셔로 여신빔 사용하고 있는데, 연한 코랄 컬러를 굽는다면 이런 색감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 베이지 컬러예요. 베이스 블러셔가 필요하다면 한번 시도해 보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워낙 크림 치크가 유명한 브랜드라 프레스드 타입은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컬러 스펙트럼이 좁고(6 컬러), 컬러가 모두 웜톤 컬러라서 선택지가 제한적이라는 사실이 다소 아쉬웠던 것 같아요. 컬러 스펙트럼이 조금 더 넓어지면 더 다양한 사람들의 니즈를 맞출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