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송한 마무리감 원하시면 추천!
🐻❄️사용한 기간
12일
🐻❄️사용하게 된 계기
글로우픽 창고 이벤트에 당첨되어 무상제공 받았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점
1. 보송보송한 마무리감
저는 기름기가 많은 피부 타입이라 끈적거리고 기름진 선크림은 안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끈적임도 없는 편이고 마무리감이 보송해서 좋았습니다.
2. 편리하게 바를 수 있음
스틱 형태로 되어있어서 그냥 슥슥 바르면 되니 편리하더라고요!
튜브형 선케어템은 끝까지 다 못 쓰거나 굳어버리는 경우도 있었는데 확실히 스틱 타입이 간편하긴 하네요!
무엇보다 손에 묻지 않아서 속이 편-안했습니다.
3. 디자인 및 크기
선크림은 몇 시간에 한 번씩 다시 발라줘야 한다고 들었는데 이 제품이 딱 들고다니기 좋은 크기였어요.(게다가 스틱 형태이니 밖에서 바르기도 편할 것 같아요.ㅎㅎ)
디자인도 하얀색에 심플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별로였던 점
1. 피부 트러블
무색소에 향도 강하지 않은 편이라 순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피부와는 잘 안 맞았는 지 트러블이 좀 올라오더라고요.
(제가 수부지에 조금만 자극이 와도 바로 트러블이 생겨버리는 극 예민, 민감성 피부인 것도 한 몫한 것 같아요. 다들 성분 잘 보고 맞으면 구매하세요!)
그래서 목이랑 팔, 다리에만 사용해주고 있는데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되니 좋긴 하더라고요.ㅎㅎ
2. 꼼꼼히 바르기엔 어려움
보송하게 마무리 되기도 하고 무색이다보니 꼼꼼히 바르기엔 어려웠습니다.
보송한 마무리 감이 장점이긴 하지만 발린 건지 애매할 정도로 보송해서 잘 발린 건지 잘 감이 안 오기도 했고요.
한 번으로 끝내는 건 애매하고 두 세번 덧칠해야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저는 원래 선케어를 꼼꼼하게 하는 편이라 잘 발리는 제품을 써도 2~3번은 덧바르고는 해서 딱히 번거롭지는 않았지만 한 번에 끝내길 원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드려요.
🐻❄️재구매 의사
⭕️
페이스 용도보다는 바디 용도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저는 바디 피부에도 기름진 느낌이 드는 게 싫은데(뭔가 찝찝한 느낌…)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