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억의 아이브로우
🐻사용한 기간
2017년도부터 사용 시작해서 4년 정도 계속 다 쓸 때마다 재구매 했었습니다.
🐻색상
제가 사용했던 컬러는 ‘깊은 밤 에스프레소’라는 색상입니다.
너무 재구매를 많이 해서 이름을 달달 외울 정도ㅋㅋ
당시 저는 헤어를 생 블랙으로 염색했던 상태인데요, 헤어 색상과 나름 잘 어울리는 컬러였어요.
제가 뮤트톤이라 그런가 머리색보다 눈썹색이 더 진하면 뭔가 이상하더라고요.. 그래서 생 블랙보다 좀 더 연한 이런 색상이 잘 어울린 것 같아요.ㅎㅎ
🐻마음에 들었던 점
1. 발색력
놀랄 정도로 발색이 엄청 잘 되는 편이었어요.
저는 애굣살 그릴 때도 사용해주곤 했어요. 도톰하고 강조되는 애굣살 그리고 싶으시면 이 제품 사용해서 그려보시는 거 추천!
(잘못 사용하면 일찐짱 메이크업 되니까 블렌딩에 주의하기..ㅋㅋㅋ)
2. 가성비
당시 저는 학생 신분이었어서 돈이 여유로운 편은 아니었거든요ㅠㅠ 그런 저도 매번 재구매 할 수 있게끔 저렴한 가격이라 구매에 부담이 없었답니다!
또, 저렴하다고 제품력이 별로인 것도 아니었어서 저에게는 가성비 최고 좋은 아이브로우였어요.ㅎㅎ
3. 다용도
눈썹 용도 말고도 애굣살 음영이나 코 쉐이딩 등 다양한 곳에 음영을 주기 좋았습니다. 활용도가 높아서 메이크업 필수템이었던 제품..!
🐻아쉬웠던 점
1. 조절이 어려움
발색이 진하다보니 자칫하면 짱구 눈썹이 되더라고요ㅠㅠ
또, 저는 눈썹이 거의 없는 편인데 필압 조절 실패한 날에는 누가봐도 눈썹 그린 것 같은 사람이 되곤했답니다..
연한 메이크업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나 메이크업 초보자 분들에게는 비추드려요.
2. 지속력
지성이라 얼굴에 유분기 많으신 분들은 파우더 처리 꼭 꼭 하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름에 땀 많이 흘리시는 분들께는 아예 비추천할게요ㅠㅠ
🐻재구매 의사
⭕️
현재 저는 밝은 탈색모라 아이브로우 제품을 엄청 밝은 제품을 사용해줘야 해서 당장의 재구매 의사는 없지만
나중에 흑발을 하거나 톤다운 염색을 하게 된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또는 더 밝은 컬러 출시 원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