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베이스 본좌 더페이스샵 👑👍
애기엄마들, 바쁜직장인들 이거 사세요 !
증맬루 촉촉한 좋은쿠션입니다 여윽시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 공 안들이고 진짜 바쁘게 빠르게 아무렇게나 밀고 두들겨도 그냥 싹 고르게 매끈하게 이쁜 결광커버 해주는건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이 최고. 보통 화장전에 기초를 바르고 글로우쿠션도 대부분은 퍼프에 미스트 뿌려서 발라야 광이 확 살면서 이쁘게 발리는데, 이 쿠션은 한겨울에 저녁까지 있다가 안촉촉한피부에 다른 보습제나 선크림 안 바르고 바~로 그냥 쿠션 막두들겨도 한 2분만에 광채메컵 다 끝나서 너무 좋네요🥰 엄마가 “어떻게 순식간에 이뻐졌네” 할만큼 아무 준비없이 아무렇게나 막발라도 그냥 빠르게 잘 완성되는 찐 촉촉 글로우쿠션🪽
(( 피부표현 : 갑 ))
메쉬망에 든 쿠션이나 밤타입은 평소 선호하지 않는데 아무래도 제형이 일반 쿠션보다는 밀키하거나 크리미해서 밀착력이나 두께감, 무너짐 부분에서 좀 성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이 쿠션은 정말 잘만든게 제형이 너무너무 가벼운 세럼 제형이라 스펀지에 액이 담긴 일반 쿠션이랑 비교해도 왠만한 쿠션보다 제형이 가볍고 얇아요. 에센스같지않고, 무게감이 가벼운 미끄러운 오일이 든 게 느껴져서 마른피부에 밀면서 발라도 슷슥 미끄러지면서 고르게 잘 발리고, 두드리면 또 밀착도 돼요. 지루성피부염으로 붉은 요철과 각질이 많은 피부인데 얇지만 반짝이는 오일광 덕에 겨울에도 다른 쿠션보다 들뜸이 적고 광이랑 촉촉함이 예쁘게 유지돼요. 피부 답답함이나 찝찝함이 정말 없어요. 제 피부가 안좋고 날이 추워서 촉촉한선크림에 수분프라이머 바르고 아르마니 글로우파데 발라도 몇시간이면 엄청 다 뜨는데 더페쿠션은 아무 준비없이 대충발라도 들뜸이 아르마니파데의 50%정도로 적어요.
(( 커버& 지속 ))
커버력은 잉크래스팅 파데보다는 낮은데, 그래도 괜찮은 편이라 중상 정도 돼요. 붉은기가 심해서 가릴 게 많은데 아주 얇게 펴바르고 붉은기 특히 심각한곳은 한번더 두들겨주니 커버되더라구요. 더 두껍게 쌓으면 좀더 쌓일거같은데, 제형 얇은거에 비해선 커버력 좋은편이지만 잉크래스팅처럼 풀커버가 지속되는 제품은 아닌거같아요.
지속력은 떨어져요. 픽서 없이 걍 마른피부에 진짜 쿠션만 빠르게 바르고 나갔더니 외식하고 실내 위주로 두어시간 놀다 들어왔는데도 손거울로 들여다보니 얼굴 외곽이랑 입,턱주변은 화장이 별로 안남아있어요. 워낙 얇게발리고 미끄러운 오일광쿠션이라 그런거같아요. 그런데 매끈하게 연출해주고 자연스러워보이는 피부표현이라서 적정거리에서는 여전히 예쁘게 커버가 된 것처럼 보여요. 커버력자체는 낮지 않은데도 표현이 CC크림처럼 자연스러운 제품이라, 지워진곳과 화장이 남아있는곳 사이가 얼룩지지 않고 아주 자연스럽게 이어져보여요. 팔자주름 갈라짐과 끼임도 상당히 양호한 제품👍
(( 조합 ))
그래서
끈적거리는 물풀 같은 제형의 하이드로 그립 프라이머 바르고 바르면 지속력, 밀착력이 더 올라갈 거 같아요. 워낙 촉촉해서 픽서는 픽서자체가 밀리는 제품이 아니라면 어떤 픽서와도 궁합이 괜찮을거같아요. 확실히 촉촉한 글로우에 뭉치거나 두껍지 않아서 위에 파우더처리하기도 좋을거같아요.
(( 비교 ))
메쉬망쿠션은 어뮤즈 제품만 사용해봤는데 둘이 비교하면 커버력은 비슷하고 어뮤즈가 약간더 산뜻한데 더페이스샵이 훨씬 촉촉하고 얇게 발리고 광채감도 훨씬 좋아요. 제가 아는 제품 중에 동그랗게 생긴 겔랑 르썽씨엘 파데랑 비슷한데 거기서 커버력을 좀 높인 느낌?
(( 추천대상 ))
바쁜사람들은 무조건 추천이고 수정용으로도 되게좋을거같아요. 극건성 또는 피부가 좋아서 얇게 자연스러운게 중요한분들한테도 추천해요. 여름 제외한 계절에 좋을 쿠션이에요. 유분감이나 지속이 신경쓰이는분들은 더페 잉크래스팅 파데를 에어퍼프로 바르시는게 더 좋을거같고, 간편하게 광채까지 표현하고싶거나 잉크래스팅파데를 좀더 얇게 표현하고싶었던분들, 고급지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원하는분들이나 튀어나온 요철이 많아 매끈함이 필요한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요. 피부가 얇아서 조금만 흰끼가돌아도 화장이 확 두꺼워보이고 텁텁해보이는분들에게도 이 쿠션은 예쁘게 맞을거같아 추천해요.
(( 비추대상 ))
지성피부, 얼굴살과 붓기 많은데 글로우표현하면 얼굴 더 살쪄보이고 지저분해보이는분들, 지속력이 가장 중요한분들, 한번에 풀커버 쿠션 찾는분들, 밀착력이 가장 중요한분들
(( 컬러 : 23호 사용 ))
피치빛의 예쁜 상아빛 컬러에요. 웜쿨 중엔 쿨~뉴트럴쪽이에요. 저는 24호~25호 정도 피부이고 아모레껀 27호만 사용하는데, 이 쿠션 23호는 저에겐 확실히 밝지만 피부표현이 자연스러워서 화사한 쿨톤옷 입고 바르니 그래도 괜찮았어요. 쿠션 하나로도 톤업메베 위에 글로우파데 바른듯 자연스런 톤업효과가 있어서 노란끼없는 톤업메이크업을 즐기는 23호라면 좋아할거같아요. 커버력좋은 CC크림처럼 피부가 전반적으로 화사해보이고 좋아보이는 쿠션이라 톤이 좀 밝더라도 목에 톤업제품 바르면 둥둥뜨지는 않아요. 24호까지는 이 컬러를 사용해도 괜찮을거같고, 내가 좀 특히 까무잡잡하다 하는 분들은 목 톤업 챙겨줘야 자연스러울듯!
(( 그외 디자인 및 단점 ))
디자인은 뭔가 미국 틴 브랜드스러운 상큼한 느낌을 주면서도 싸보이지 않게 잘 한거같은데 쿠션 앞면쪽 투명한 플라스틱때문에 크기가 엄청 크고 무게감도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핸드백 용량이 작거나 평소 짐이 무거우면 휴대하기 까다로울거같은게 단점이에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