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샘물이 유명한 이유가 있는 법!
“블렌드” 제품 구매
시중에 컬러코렉터 제품 정말 많지만, 가장 아쉬운건 채도 높은 색상만 올라가고 피부랑 조화가 안돼서 어색하다는 것. 그래서 파운데이션을 필수로 해야 피부 보정이 된다ㅠㅠ 얼룩덜룩한 부분만 보정하고 위에 선크림만 바르고 나가고 싶은데 그게 불가능해서 참 답답하다가 만난 기적같은 컨실러! 감히 컬러 코렉터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컬러코렉터이지만 기본적으로 베이지 컬러가 섞여있어서 피부에 올려도 자연스럽게 조화되고, 굳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어색함이 없을 정도다. 그래서 나는 평소에 필요한 부분만 바르고 위에 아무것도 안하고 나감! 얼룩덜룩하지 않은 생얼 피부 완전 가능!
다른 제품들 보면, 얼굴에 필요하지도 않을 컬러를 집어 넣지 않나, 채도 명도 고려 안하고 물감처럼 쨍한 컬러를 넣지 않나.. 근데 정샘물 팔레트는 피부에 정말 필요한 컬러들로 조색해 넣었고, 비교적 많이 쓰는 컬러는 더 크게 만들어서 용량 조절도 완벽하다! 컨실러 팔레트 하나에 심혈을 기울인게 눈에 보임.
텍스쳐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서, 들뜨거나 뭉침 없이 발색된다. 특히 촉촉해서 건조하지 않아 너무 좋음! 그런데 밀착력도 아주 우수하고 지속력도 넘 좋음ㅠㅠ
내장된 브러쉬가 진짜 좋은데, 브러쉬 하나로 피부표현이 될 정도다. 손으로 두드릴 필요가 없음! 브러쉬만 따로 사고 싶을 정도로 잘 만들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