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3 플럼 젤리 사용🖤
디자인이 너무 힙하고 쿨해서 당장 신청했던 제품인데요!!
막상 받아보고 좀 놀랐어요 (너무 작고 귀여워서..)
일단 다*소 어퓨 컬러밤보다 더 작아요.. 블랙은 몰라도 실버 부분은 스테인리스 같은 쇠붙이 일줄 알았는데 그냥 플라스틱.. 쪼끔 장난감같고 가격에 비해 너무 원가 절감 아닌가 싶긴 해요.. (무*개 맨션 패키지 정도로 큰 기대했음..;;)
Y3K 느낌의 쇠맛 가득한 디자인 기대했는데.. 살짝 아쉽…
촉촉하다 못해 쫀득~한 퍼플 컬러 립밤 위에 블루 펄이 콕콕 박혀 있어서 너무 예쁩니다. 맨 입술 위에 올리니 원컬러는 잘 안나오고 무색에 가까울 정도라 당황했는데 차분한 컬러가 되면서 블루펄이 조명과 각도에 따라 은은히 빛나서 막 튀지 않고 예쁩니다!! 컬러 틴트나 립스틱 위에 올려야 시너지가 좋을 것 같아요. 쫀쫀한 보습감이 정말 오래가서 맘에 들어요. 하지만 가격에 비해 케이스랑 사이즈가 너무 작은거 같습니다. 걍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한 팟타입 립밤~^^
휴대용 립 브러쉬나 스파츌라, 면봉 등으로 떠서 발라야 함
채도가 낮고 쿨한 립과 펄, 보습력이 오래가는 립밤, 립글로즈 대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굿 초이스가 될듯합니다!!
전 비염이 있어서 입술이 엄청나게 건조한 편인데, 보습력이 정말 딱 달라붙은채로 엄청 오래가서 넘 맘에 들었어요.
자기 전에 바르는 립 마스크랑은 또 다른 포지션이라 좋아요. 향기 강한 립제품 싫어하는데, 무향이라 더 좋았습니다🩶
개취로 화-한 플럼핑 효과 싫어하는데 없어서 더 좋구요~~
희한하게 입술이 알아서 통통해보여요. 명란젓이 됐어요~
광도 기름먹은것처럼이 아니라 광이 적당하게 도는데 무슨 입술 필러 맞은 사람처럼 팽팽해보여서 아 이래서 작아도 가격이 비싸구나. 싶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입술에 잔주름이 많아서 웬만한걸로는 성에 안차는.. 학생때부터 핑크펄 립글로즈 틴트위에 얹고 다닌 촉촉립에 미친자인데 케이트는 유명 브랜드라 그런지 확실히 닉값 하네요!! 제품력 좋습니다..
일본 화보 속 입술 표현+입술 상태가 돼서 좋았어요.
자연스러운데 확실한 광과 쫀득 탱탱한 표현. 🖤🖤
색감과 펄이 롬*의 글래스팅 워터 글로스의 단점만을 보완해서 장점만 뽑아서 쫀득한 펄 립밤 형태로 만든 듯해요.
유일한 단점은 가격과 양인듯 합니다. 휴대성은 작고 가벼워서 오히려 최강인듯.. 전 파우치 필수템으로 매일 갖고 다닐거예요. 전 플럼+쿨한 펄감 좋아하고 잘 어울려서 더 맘에 들었는데요, 생얼에도 어울리고 립 컬러 위에 얹어도 시너지가 좋아서 예뻤어요!! 다른 컬러들도 있으니, 원하는 컬러로 선택해서 맨입술이나 립 컬러 위에 듬뿍 얹어서 사용해보세요. 저는 제가 상상했던 컬러와 사용감은 아니었지만, 요즘 느낌 립으로 꽤나 마음에 들었어요. 추천합니다!!
[글로우픽 평가단 리뷰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