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호 체리바이트 후기
24호 겨쿨 딥-브라이트/ 가을웜 딥까지 가능
포인트: 쌩얼에 바르면 너무 예쁜 립. 촉촉립인데 워터베이스가 아닌 오일베이스의 촉촉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입술에 편하게 올라오고, 광택이 예쁘게 올라갑니다. 광택 쩔고, 입이 건조해지지 않아요. 각질이 있어도 예쁘게 발리고, 끈적임 없어서 정말 쌩얼에 완벽합니다🩷
Q: 색은 어때요?
P: 제가 바른 체리바이트는 체리가 들어간 색 치고는 웜한 느낌이 나는 코랄핑크입니다. 핑크가 많이 들어간 코랄핑크..? 그리고 채도도 엄청 뽜악!!!이 아니라 중-고채도예요. 그래서 어떻게 얼마나 바르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봄웜 브라이트가 베스트/ 여쿨 브라이트가 세컨드/ 봄웜라이트&겨쿨 브라이트까지 잘 맞는데 겨쿨 브라이트는 웜한 색 바르고 싶을 때나 노란색이 잘 받는 겨쿨은 괜찮다 생각해요.
Q: 촉촉립인데 발색이나 지속력은 어떤가요?
A: 발색은 브라이트 계열이라 쨍하게 올라오는데 입술에 올리면 자연스럽게 올라가서 혈색 좋은 쨍한 립으로 발립니다(24호 기준).
지속력도 좋은데 말을 많이 하고나 오래 있으면 유분막? 같은 건 지워지는 것 같아요. 근데 촉촉립 특유의 그 건조함?은 잘 안 느껴지는 것을 보니 휘발?되는 촉촉립은 아니라서 좋았어요.
(글로우픽 제품제공을 받았으나 리뷰는 저의 주관적인 생각임을 말씀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