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메가 올영제품이라 올영에서 1+1할때 사면 가격은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다만 색상 교차는 아니라서 조금 아쉬워요
-원래 쓰던 클리오 하드 제품이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잘 그려져서 마음에 들지만 보통 가격은 이제품이 더 싸서..
아직 한개하고도, 원래 쓰던 제품이 1/3정도 남았는데. 이 두개를 모두 다 쓰면 새제품을 찾거나 다시 클리오로 돌아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하드한 타입이라 안부러질 줄 알았는데 힘을 조금 세게 주었더니 많이 올라왔던 심 부분이 꺾여서 떨어졌어요 ㅠㅠㅜ 단단하다고 방심말고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뒤에 스크류브러쉬도 부드러운 편이고 2 그레이 브라운이 자연 갈색모에 너무 까맣지도 않고 너무 노랑노랑한 브라운도 아니게 적당한 것 같아요.
-다만 하드한 편이라 쌩얼에는 잘 안그려지고, 화장을 한 상태에서도 눈썹털이 없는 꼬리쪽은 잘 안그려져서 꼬리를 깔끔하게 빼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리고 뭔가 어떤 부분은 계속 그려도 비어있는 느낌이고 얼룰덜룩한 느낌이 납니다. 물론 그리는 스킬이 부족해서일수도 있고, 날마다 그리는 방향이 조금씩 달라서도 있지만 뭔가 항상 이제품만 단독으로 사용하면 약간 완성도가 떨어지는?.. 뭔가 아쉬운 느낌이 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