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성 피부 스테아릭애씨드 조심..
🌿평소 피부 타입: 극민감성, 수부지, 홍조,트러블 피부라 성분에 민감하고 스테아릭애씨드 같이 모공을 막는 성분이 안 맞아요!!
🌿디자인: 깔끔하고 예쁜 투명한 케이스에 쿠션이라 항상 디자인 때문에 갖고 싶었던 쿠션인데 이번 기회에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만 예쁘지만 생각보다 무게감이 좀 있는 편이고 약간 허술한 느낌이라 깨질까 두려운게 있긴 해요..그래도 예뻐서 다 용서됨 ㅋㅋㅋ 비건 화장품 브랜드에 맞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타 브랜드랑 차이가 난다는 점에서 진짜 독보적이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핑크 메쉬 파우치에 친환경 패키징까지 하나 하나 디테일하게 많이 신경 쓴 느낌이 많이 들어서 브랜드 신뢰도가 올라가는 느낌!!
🌿사용감: 딱 얼굴에 쿠션을 올렸을때 쿨링감이 느껴져서 홍조 같은 열감을 일시적으로 내려줘서 좋았어요. 얇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도 되게 좋았고 도포할때 느낌 최고!! 👍🏻👍🏻 진짜 산뜻하게 올라가는 느낌. 피부가 편안해요. 최근에 쓴 쿠션 중에 바를 때 느낌이 젤 마음에 들었어요.
🌿커버력: 커버력은 전 아예 기대를 안 했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물론 트러블들이 가려지는건 아닌데 딱 작은 잡티들이랑 홍조 커버해주는 느낌? 되게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가볍게 나가실때 바르기 좋은 쿠션이에요. 비건 쿠션이라는 이름에 맞게 딱 적당히 톤보정 되는 정도? 오히려 비건 쿠션인데 이 정도 커버력이면 딱 깔끔하고 적당하다 싶어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커버력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으니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는 따로 컨실러 사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당.
🌿지속력: 최근까지 계속 매트한 쿠션만 썼어서 항상 피부가 들뜨고 각질 올라와 있는 모습에 익숙해져 있어서 마스크때문에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얘 써보니까 퇴근후에도 장시간 마스크 착용인데도 불구하고 덜 건조하고 적당히 유분이랑 섞여서 오후쯤에 기름종이로 기름만 싹 걷어내고 다시 쿠션 발라주니까 딱 좋더라구요. 수정화장 넘나 간편..😊 근데 이게 제가 수부지 피부라 이마랑 코는 아주 번질번질하더라구욬ㅋㅋㅋㅋ 중간에 기름 제거 필수!! 한 세네시간 지나고 나면 유분이랑 어우러져서 예쁜 부분도 있고 중간중간 아주 조금 지저분하게 몽글몽글 뭉치는 느낌이 있긴 했어요. 근데 수정화장으로 커버 가능해서 전 나름 만족!!
🥺아쉬운 점 갑니다…
-비건 쿠션이라 해서 성분 좋겠지 하고 기대했던게 있었는데 이거 쓰면 쓸수록 피부가 안 좋아지고 제가 극민감성이라 그런지 좁쌀 여드름 폭탄 맞았어요..스테아릭애씨드 성분이랑 진짜 안 맞는데 확인 제대로 안 하고 신청한 제 잘못도 있긴 하다만 혹시나 수부지,지성 피부이신 분들 모공 막는 성분들 안 맞으신다면 참고해주세요!! 이거 때문이 맞나 싶어 중간에 잠깐 사용을 중단했는데 다시 좋아져서 회복 후 다시 발랐는데 오늘은 완전히 피부에 알레르기처럼 올라왔어요..이런 적이 처음이라 저도 당황스럽네요ㅠㅠㅠㅠ얼굴 전체가 좁쌀로 뒤덮혀 있고 다들 제 피부보고 알레르기/두드러기처럼 올라왔다고 뭐 잘못 발랐냐며 놀라시더라구요..저도 기겁했네요ㅠㅠㅠㅜ당분간 사용 중단하렵니다.. 사용감이나 이런 부분에선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쿠션이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결과라 너무 당황스럽고 아쉽네요..드디어 마음에 드는 쿠션 찾았다 싶었는데..
⚠️근데 제 것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떨어뜨린 적도 없는데 배송 직후 열어보니 쿠션에 내장 되어 있는 거울이 완전 분리돼서 안 들어가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다시 넣으면 들어간다던데 저는 유격감이 느껴질 정도로 거울 크기에 비해 뚜껑이 좀 넓은건지 그냥 쑥 빠져요…ㅠㅠㅜㅜ 제게 혹시 불량인건가요..슬프네요😔😔
걍 거울 빼고 들고 다닙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