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 다 쓰고 2개 째 사서 사용 중이예요! 쓰면서 느꼈던 점들 자세하게 후기로 남겨보겠습니다!(써봤지만 글로우픽 생기기 전에 썼던 제품들도 있고 후기를 안 쓴 제품들도 많아서 후기 적을게 넘쳐나네요.. 나 자신 파이팅^♡^)
-일단 보시다시피 스틱형 립밤이 아니라 튜브형 립밤이라 반고체 혹은 액체형 립밤이예요. 이건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 저는 튜브형 립밤을 더 선호합니다!
-다른 후기들에서 낮에 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다는 평가가 많던데 저는 느끼지 못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시xx의 튜브형 립밤보다 가볍다고 느꼈고 그래서 낮과 밤 어느 시간대에도 불편함 없이 잘 썼어요. 시xx의 립밤은 정말 무겁고 이질감이 있어서 밤에 자기 전에만 썼거든요. 이건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찐득거리지 않아요! 이걸 쓴다고해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았어요. 튜브형 립밤인데 이 정도면 엄청 선방 아닌가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보습력이 정말 좋아요. 다 불어 터지거나 입술 트러블이 심한 날에 올리고 자거나 낮에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보습력이 좋아서인지 단 하루만에 케어가 되더라고요. 심지어 입술에 피가 맺혀있을 때 사용해도 절대 따갑지 않았어요!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입술 케어에 대해 엄청난 이득을 본 것 같네요.
-하루라도 쓰면 입술이 정말 부드러워집니다! 애인 있으신 분들은 필수템으로 들고 다니시면 좋을 것 같아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