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서클이 짙고 범위도 넓어서 항상 다크서클 가리는 방법이 고민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유튜브에서 이걸로 다크서클을 가리는 영상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짙은 피치색과 제일 어두운 갈색 컨실러를 섞어서 눈 바로 아래가 아닌 다크서클의 제일 아랫부분의 경계부터 가리고 남은 양으로 눈 바로 아래까지 끌어 올리는 식으로 커버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두가지를 섞어서 가려보니 정말 가리는 게 잘 됐습니다!
제형은 약간 뻑뻑한 느낌이예요 브러시를 쓰는거보다 손으로 잘 문질러 약간 녹여서 바르는 게 좋은 것 같구요 바르면 파우더리한 느낌으로 마무리됩니다.
홍조와 미간, 턱, 코 양 옆의 붉은기도 고민이었어서 초록색 컨실러로 가려봤는데 붉은기도 정말 잘 잡아줘요!
씬님 유튭에서는 컬러코렉터는 피부에 올렸을 때 채도가 높아야 컬러코렉팅이 잘 된다고 했는데 채도는 확실히 높아요ㅋㅋㅋ
저렴하게 5가지 색상을 한번에 Get! 잘 산 것 같아요
단점은 많이 촉촉하진 않으니 얇게 여러번 잘 펴발라 주시구요 기초를 촉촉하게 하시고 바르시구요
두번째 퍼프로 두드리니 고정이 안되고 퍼프에 먹혀서 사라짐.... 파데로 덮은 뒤 퍼프로 두들기세요 고정력이 없는게 치명적 단점...
며칠 더 쓴 뒤에 후기 올립니다.
다크서클 가리려고 샀는데 초록색으로 트러블 붉은기랑 코 옆, 턱 붉은기도 가렸거든요?
그런데 눈 밑 피부 얇은 부분에 비립종이 하나 여드름처럼 생겼구요! (ㅂㄷㅂㄷㅂㄷ.....)
트러블 났던 곳에 커버했던 부분엔 트러블이 조금 더 곪았다고 하나요? 그렇게 되요..
자주 못쓰겠어요.....ㅠㅠ
그냥 더샘 컨실러 쓸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