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년째 쓰던 제품이에요. 제품 제형은 촉촉함입니다.
장점
1. 각질/모공 부각 없음
촉촉한 제형이라 제가 코 옆에 모공이 살짝 큰 편인데 바로 가려주더라구요. 컨실러를 안좋아하는 편이라 사용안하는데 이 제품 사용하고 피부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2.지속력
저는 일단 수정화장 안하는 타입이에요. 귀차니즘 때문이죠. 그래서 12시간 버틴적이 있었는데 친구가 보고 놀랬습니다. 화장이 왜 안무너지냐구요. 시간이 지날 수록 제 유분과 합쳐져 은은한 속광이 돌아서 피부가 오히려 좋아보였어요.
3. 성분 굿
민감성이어서 피부에 안맞으면 바로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그런거 없었고 오히려 피부 좋아졌어요. 또 얇게 발리기 때문에 피부의 답답함도 없었습니다.
4.화사한 색상
제가 21호를 사용하는데 가끔 터무니 없이 허연 21호가 있어서 얼굴이 둥둥 떠 보여 낭패를 보는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화사한 색이어서 23호 피부톤이지만 화사한 화장이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맘 편하게 사용하셔도 될 색입니다.
단점
단점은 딱 2가지입니다.
1. 밀착력
촉촉한 제품의 단점은 밀착력이죠. 제가 이런거 까지 바란다면 욕심쟁이인걸 알지만 손에 잠깐 스쳐도 바로 자국이 남아버려 슬픈건 어쩔 수 없네요. 파우더 처리가 필요합니다.
2. 리필 품절
하.... 리필이 품절된지 6개월이 넘어가요. 들어올 생각이 없나봅니다..
전체적인 평은 건성 복합성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어요.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 많이 들으실 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