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에 유분기 많은 지성
아이라이너 입문용으로 샀음
12호 월넛브라운
색깔 무난무난 예쁘다 7호인가? 매트브라운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이걸로 사길 잘했음. 온라인 사진에선 월넛브라운 색이 많이 연해보여서 나는 안그래도 피부도 좀 어둡고 눈 주변도 원래 어두운 편인데 티 안나면 어쩌지...했는데 별로 밝지 않음 딱 적당한 부드러운 브라운
근데 문제는 내가 이걸로 점막이 안채워진다. 왜지... 말 그대로 그냥 그려지지가 않아... 속눈썹도 많아서 더 안그려지고 뭉툭해서 자꾸 영겨붙기만 함. 어짜피 점막 채워도 티 하나도 안나는 눈이니까 포기하고 언더 속눈썹 부근을 얘로 살살 그려줬더니 눈이 또렷해진다. 이미 눈 주위에 좀 음영이 있고 속눈썹이 많아 점막도 별 소용이 없는 나에게는 언더에 속눈썹 부근에 눈동자 중간정도까지 그어주니 눈이 확실히 또렷해짐.
눈꼬리도 얘로 그리긴 어렵다 부드러운 대신 굉장히 쉽게 닳아서 진짜 뭉툭하게 그려진다. 초보니까 스킬이 부족해서 그럴 수 도 있지만 스킬이 받혀주면 그냥 붓펜 아이라이너를 샀지 굳이 펜슬로 샀을까 힣
지속력은 정말 인정 벅벅 문질러야 조금 번진다. 근데 얘네를 픽스되기 전에 스머징해서 섀도우처럼 쓰기도 한다는데 그게 어떻게 되는지 신기하기만 함... 눈에다가 해봤는데 눈꺼풀에 자극만 잔뜩 주고 스머징 잘 안된다. 혹시나 싶어서 손등에도 한번 긋고 문질문질.. 안돼. 여러번 넓게 긋고 문질문질... 안돼... 유분기가 있어야 좀 부드럽게 스머징 된다. 스머징하며 쓰는건 포기하는걸로.
재구매 의사? 아이라인 용도로 말고 언더 용으로는 재구매 의사 있다. 일단 지성인 나에게 지속력은 중요하기 때문에 메리트를 많이 느꼈고, 색상표를 보니까 같은 브라운도 다양한 빛깔로 나와서 골라 쓰는 맛이 있을 듯. 글리터 라인도 있던데 애교살 용으로 사볼 생각이다.
암튼 전반적으로 준수한 제품. 그저 내가 사용 방법을 숙지 못한것이니까 ㅋㅋㅋㅋ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