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이 좋아서 7호 5호 샀는데 번지긴 진짜 엄청엄청 안번짐. 그치만 아이라이너로 쓰기엔 너무 무른편이라 눈꼬리를 날렵하게 빼려면 엄청난 스킬이 필요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라인이 부드럽게 안그려진다 해야하나 선이 우둘두둘하게 그려진다... 다른 펜슬 쓸땐 안그랬음. 아무래도 무른정도가 나랑은 안맞는듯. 수정화장 없이 하루종일 돌아다녔을때 눈 앞머리쪽만 아래 점막에 찍혀있긴했음. 꼬리쪽은 전혀 안번짐.
7호 컬러는 딱 어두운 갈색이라 아이라인으로 쓰기 적절한데 무펄라이너를 원했던 난 들어있는 펄땡이를 보고 놀람. 펄이 작아서 많이 티 안나고 자연스럽지만 그래도 난 무펄이 좋아여...
5호는 섀도우로 쓸거면 굳이 살필요 있나? 싶은 컬러고 아이라인으로 써보니 생각보다 컬러가 확 튀어서 부담스러웠음. 요건 화장 기술이 뛰어난 사람들이 이쁘게 쓸수있을듯.
이게 얼마나 안지워지냐면 얘가 부러져서 휴지로 부러진 심을 싸놓고 화장을 했는데 요게 뚝 떨어져서 나도 모르는사이 발에 엉김. 그발로 온집을 돌아다녀서 바닥에 아이라이너 범벅이 됐는데 지우려고 휴지로 아무리 문질러도 끄떡도 없었음. 물티슈로도 소용없어서 결국 내 아이리무버로 온 집 바닥을 다 닦음^^
이 제형으로 브러쉬로 쓰는 단지형 젤라이너로 나오면 참 좋겠음! 그치만 펜슬 너는 난 그만 사련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