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세에 비해 애매함
[제형] 촉촉한 습식 타입이고, 손으로 누르면 약간 들어갑니다. 엄청나게 말랑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딱딱한 것도 아님.
[컬러] 4가지 모두 보유중이어서, 하나하나 써볼게요.
- 달빛물방울 : 거의 티나지 않는 연핑크 컬러. 22호~23호 피부 기준 전혀 어둡거나 위화감 없는 밑색.
- 말랑반죽 : 4가지 컬러 중 가장 물먹광에 잘 맞는 컬러. 그러나 동일 피부 기준 약간 어두운 밑색이 티가 납니다.
- 복숭아진주 : 실제로 올려보면 복숭아빛이라기엔 핑크 색감이 더 강합니다.
- 레몬별사탕 : 많이 화이티쉬한 레몬컬러. 비슷한 제형으로 나온 입큰의 레몬피즈와 비교하면 레몬별사탕이 더 하얗습니다.
[펄감]
전반적으로 펄이 쫑쫑 박힌 요란한 느낌은 아니예요. 펄이 조금 있기야 하지만, 전혀 거슬리지 않는 정도.
[표현감과 지속력]
촤르르한 광택, 물먹광. 피부 좋아보입니다. 다만 문제는 지속력이예요. 저는 유분 많은 수부지라서 습식 제형은 바르고 얼마 안있으면... 지워진건지, 아니면 피부에 올라온 유분 때문에 얼굴이 번들거려서인지, 얼굴에서 하이라이터의 흔적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총평]
제품력 괜찮고, 컬러 괜찮고. 다 괜찮거든요? 근데 또 막 엄청 좋은 퀄리티는 아님. 표현감이 예쁜가? 예. 근데 지속력이 좀... 이런 상황이다보니 제품 자체는 낫배든데 추천하기엔 애매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