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망스러웠던…
🤎구입경로
구입한 건 아니고 투쿨포스쿨 쉐이딩 구입했을때 우연히 샘플로 받아 체험해보았습니다!
🤎아쉬웠던 모공 개선
솔직히 말해서… 모공 커버가 하나도 되지 않았습니다.ㅠㅠ
제가 남들에 비해 모공이 넓고 많은 편이라 잘 되지 않는 건가? 싶어서 다른 분들 후기도 검색해보았었는데 다들 모공 커버에 대해 아쉬웠다는 평가를 남기셨더라고요.
🤎메이크업 지속력..?!
프라이머인데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기는 커녕 오히려 낮추고 있더라고요.
유명템인 보나메두사의 프라이머는 겨울에는 조금 별로였어도 여름에는 생필품일 정도로 좋았었거든요,
그래서 이 제품도 계절을 타는 제품인가 싶어서 사계절 내내 사용해봤지만 사계절 내내 별로였어요.
특히 저는 이 제품으로 인해 화장이 더 뜨더라고요.
(사용한 양은 정말 소량이었어요. 그냥 딱 남들이 일반 프라이머 바를 때 사용하는 정도였습니다.)
🤎건조한 느낌
제품명이 아트클래스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라 수분 보충 효과가 있지 않을까 기대하며 사용했어요.
제가 수부지라 수분 보충을 정말 중요시 생각했었거든요.ㅎㅎ
흠 그런데 수분 보충 효과는 커녕 오히려 피부 화장이 더 건조해지고 답답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메이크업 밀착력
저는 프라이머를 볼 때 모공 커버보다도 중요시 생각하는 게 ‘메이크업 밀착력‘이거든요!
그런데 메이크업 밀착력 또한 좋아지기는 커녕 오히려 망가뜨리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
🤎구매 의사
❌
저는 샘플로 받아 사용해본 것인데 본품을 또 구매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ㅠㅠ
솔직히 어떤 피부 타입을 겨냥해서 나온 제품인지 전혀 가늠이 가지 않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