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인상적인 제품!
내용물은 연한 연보라색으로, 보기에도 라벤더 느낌이 은은하게 나요! 샤워볼에 묻혀 사용하면 거품이 꽤 잘 나는 편!
저는 평소에 뜨거운 물로 샤워하는 편이라 바디 피부가 많이 건조한데, 이 제품으로 바꾼 이후로 샤워 직후 극도로 당기는 느낌은 덜한 느낌?!
물론 원래 피부가 건조하고 샤워 습관도 있어서 완전히 건조함이 없어지진 않지만, 이전보다 덜 건조하게 느껴졌어요!
향은 은은한 라벤더 향이에요. 씻는 동안에는 은근하게 나고, 샤워 후에도 향이 아주 살짝 남아 있는데 코에 가까이 대고 맡아야 느껴질 정도! 향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고, 인위적으로 진한 라벤더 향이라기보다는 비교적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보습감이 막 엄청나다! 이런 타입은 아니고, 씻고 나서 피부가 살짝 매끄러워진 느낌, 촉촉한 기분 정도는 들어요! 그래도 사용감 자체는 만족스러워서 벌써 한 통 다 쓰고, 현재 두 번째 통 사용 중!
용량은 많은 편은 아니라 팍팍 쓰기엔 살짝 아깝지만, 샤워볼을 사용하면 거품이 잘 나서 생각보다 오래 쓰게 되더라고요! 향도 무난하고 패키지도 깔끔해서 지인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향, 사용감 모두 부담 없고 데일리로 쓰기 좋은 바디워시라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