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유난히 건조해서 4계절 내내, 가을 겨울에는 아주 리치한 립밤이 필요한 건성~악건성 립입니다.
🌼 제형 & 발림성
지방시 로즈 퍼펙토 립밤은 입술에 바를 때에는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쫀쫀한 느낌이 드는 수분밤 같은 제형이에요.
🌼 밀착력
입술 밀착력이 좋아서 지방시 퍼펙토립밤을 바른 뒤 머그컵이나 유리잔에 입을 대고 마셔도 컵에 미끈거리는 잔여물이 거의 없어요.
🌼 보습력
얇게 발라주어도 보습이 무척 오래가는 편이라서 수시로 바를 필요도 없어요. 마스크 착용 전에 바르고 4-5시간 후 점심 먹을 때까지도 촉촉해요. 립글로우를 바르고 있는 동안, 각질이 불어서 올라오는 경우도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날 수 있어서 무척 만족합니다.
🌼 광택
번들거리는 오일리한 광택이 아니라, 수분감 넘치는 물먹립, 유리알광입니다. 틴트나 립스틱 바른 뒤 탑코트로 사용하기 좋아요. 여러번 덧바를 수록 컬러감이 맑게 올라와서 단독으로도 사용하기 적당해요.
🌼 컬러표현, 투명도, 활용도
201호 메탈릭베이지핑크는 적당한 핑크빛이 도는 베이지 누드로 입술 표현이 돼요. 투명감이 느껴지는 제품이지만 얹을 수록 컬러감이 약간 덧입혀져요.
본래 내 입술 같아서 생얼에 강추하는 컬러입니다.
꿀광립을 연출하고 싶을 때, 혹은 어울리지 않는 컬러에 마무리로 덧발라주면 컬러감이 어우러지면서 입술이 탱글하고 촉촉해보여서 가장 손이 많이 갑니다.
평소에 투명하고 연한 립 표현을 좋아하시는 분들 은 다른 틴트나 립제품 없이 단독으로도 화사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자극도
사용하는 중에 트러블이나 따가움, 붉어짐이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