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로제 샴페인
하이라이터를 한번 쓰기 시작한 후로는 화장할 때 무조건 필수가 되어버렸어요! 입체감 있고 윤기 흐르는 피부표현에는 하이라이터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갖고 있는 하이라이터는 존재감 뿜뿜하는 입자 굵은 하이라이터밖에 없어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가 써보고 싶어 체험단 신청하였어요.
한강윤슬이라는 제품 이름처럼 한강의 윤슬같이 촉촉하고 윤기나며 발림성이 좋아요.
초보자들은 입자 굵고 바탕색 진한 하이라이터를 쓰면 자칫하면 오히려 텁텁하거나 사이버틱해질 수 있는데, 요 하이라이터는 초보자들이 양 조절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워서 사용하기에도 넘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파운데이션이 묻어나고 무너지는게 싫어서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하는 편인데, 그럴 때 한강윤슬 하이라이터를 광대와 콧대, 눈 앞머리, 입술산에 발라주니까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고급진 윤광이 흘러서 넘 좋더라구요.
촉촉해서 다른 하이라이터들보다 가루날림도 적어서 편했고,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들고 다닐 맛 나요.
촉촉한 제형이라 파우치에 들고다녀도 깨질 위험도 없고, 손이나 브러쉬 둘다 괜찮으나 브러쉬가 발색이 더 잘 되는 느낌이에요!
전반적으로 만족하나 별 하나를 깎은 이유는 바탕색이 있다고 하지만 발랐을 때 은빛이 더 강했고 핑크나 로제빛은 적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