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로 쓰는 중인데 단종된 리포좀 섬머셀 세럼이랑 이름이랑 용기만 바뀐건가 싶을 만큼 비슷해요. 이름은 크림이지만 흐르는 앰플 or 로션 제형이고, 보습력은 꾸덕한 나이트크림 못지 않아요.
무엇보다 향이 너무너무 좋음.. 향때문에 바를 때마다 기분 좋아요ㅎㅎ 지성피부에는 살짝 오일리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건성+민감성 피부인 저는 대만족입니다! 쟁여둔 크림 다 쓰면 본품도 구매하고 싶어요.
+ 추가로.. (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에도) 성분이 안 좋다는 후기들이 있는데 글픽의 성분표가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EWG니, 20가지 주의성분이니 너무 맹신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나라 화장품법은 생각보다 더 엄격해서 애초에 나쁜 화장품은 만들어질 수가 없거든요ㅎㅎ 향료나 보존제, 색소 등등 보통 나쁘다고 여겨지는 화학 성분들이 들어있다고 무조건 위험하고 나쁜게 아니에요..
독성은 절대적이지 않고 상대적인 거라서 법으로 정해둔 기준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적은 양만 사용했을때는 아무런 위험이 없고 오히려 화장품의 품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ㅎㅎ ‘나쁜’ 성분보다 내 피부에 좋은 성분, 핵심성분이 어떤게 들어있는지 위주로 보면 화장품을 고르기가 재밌고 쉬워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