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력 좋은데 얇게 발림!
🍳사용한 기간
2024년도에 구입하여 1년 좀 안 되게 사용했어요.
(용량은 적당한 편이었는데 거의 매일 꾸준히 사용했던지라 빨리 써버린 듯합니다.)
🍳사용하게 된 계기
글로우픽 리뷰 보고 혹해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용한 색상
저는 ‘203호 미디엄 베이지’ 사용했습니다.
22~23호인 제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였어요.
🍳제형
세미매트
🍳마음에 들었던 점
1️⃣수부지에게 딱!
과하게 매트하거나 건조하지 않아서 수부지인 저에게 딱이더라고요.
겉은 보송, 깔끔하게 마무리 되지만 속은 촉촉하고 전혀 건조하지 않다는 점.ㅎㅎ
그 덕인지 밀착력도 좋은 편이었고 밀착력이 좋으니 화장이 들뜨는 것도 덜 했어요.(제가 화장이 진짜 잘 뜨는 사람이라 고민이었는데 이 쿠션은 거의 안 뜨더라고요.)
2️⃣얇게 발림
저는 잡티, 흉터가 고민이라 피부 화장을 항상 두껍게 해주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소량으로도 커버가 잘 되어서 화장 두께가 엄청 줄어들었어요!
화장을 얇게 하니 지속력도 더 올라갔고 답답하고 무겁지 않았어요. 완전 신세계ㅎㅎ
3️⃣모공 커버
잡티, 여드름 흉터 커버는 물론 모공까지 잘 커버해주더라고요.
처음에 바를 때 모공을 채워주듯 쓸어서 바르고 그 위에 평소처럼 쿠션질을 해보세요!
깜빡하고 따로 프라이머를 사용해주지 못했던 날에도 화장이 잘 먹길래 신기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4️⃣지속력
12시간 동안 수정 화장을 안 했었는데 턱이랑 코 옆 부분만 좀 지워지고 나머지는 멀쩡하더라고요?!
당연히 다 무너졌을 줄 알았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무너진 부분도 절대 더럽게 무너지지 않았고 예쁘게, 자연스럽게 무너졌어요.
그 부분들만 쿠션으로 다시 톡톡 수정해주면 괜찮아져요!
이 제품은 워낙 밀착력아 좋기 때문에 수정화장 하면서 피부 들뜨고 모공 부각 되고 그런 거 전혀 없었습니다.
🍳별로였던 점
깐달걀 피부 만들기 좋다길래 구입했는데 막 엄청 깐달걀 느낌은 아니었어서 약간 실망했어요.
그래도 워낙 쿠션이 좋고 피부 표현도 예쁘게 잘 되었어서 이 점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ㅎㅎ
🍳재구매 의사
⭕️
한 톤 톤업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