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 옐로우베이스 23호 가을딥 (1순위 가을딥, 2순위 겨울다크) 맑은 중채도 저명도 웜 컬러가 베스트!
(청탁>채도>명도>온도 순으로 중요합니다)
먼지나방님이 이런 제형을 좋아하시는 듯? 틴트 내시면 항상 이런 제형이심.
예전에 유행하던 워터 블러 틴트st 제형이에요.
처음엔 워터틴트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조금만 지나면 바로 블러/벨벳 느낌으로 픽싱&착색됩니다.
착색은 핑착 없이 본색 그대로 잘되는 게 좋았음.
본인은 입술색이 진해서, 웬만큼 진한 색을 쓰지 않으면 or 립베이스를 깔지 않으면 매트립이 아닌 이상 이런 촉촉한 틴트나 워터틴트 베이스의 제형인 자연스러운 mlbb 색상이 잘 발색이 안올라오는데... 이것도 그런 경향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낫배드하게 올라오는 편이었어요.
(참고로 페리페라 메이드잇, 3ce 레이다운 발색 거의 안올라오는 정도입니다. 무조건 입술색 싹 커버하고 올려야만 올라와요...)
지속력은 착색 중심인 틴트인만큼 좋았고, 잘 지워지지 않는 점이 좋았어요.
케이스도 예쁘고... 근데 쓰다보면 위쪽에 틴트 올라오고 차서 잘 새거나 더러워질 것 같은 느낌의 케이스임.
제가 쓴 베어모카는 살짝 혈색이 섞인 mlbb 모카 컬러였는데, 제게 잘 어울리는 색은 아니었지만 피부 잘 커버하고 올리면 낫배드한 것 같기도... 저보단 가을뮤트분들께 잘어울릴 것 같고, 고명도~중명도 피부까지가 소화하기 좋아보여요. 23호 이상 어두운 피부톤이면 아예 발색 안될 것 같기도...
암튼 괜찮았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