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컬러: Daisy coral
🧡피부타입: 21호 컬러 사용, 지·복합성,모공 피부
🧡신제품 평가단에 당첨되어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패키징
이 제품의 브랜드에 대한 설명 담긴 글이 함께 와서 좋았어요. 글을 보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도 알게 되고 인스타도 들어가 보게 되었어요. 인스타에서 사용 방법과 tip도 알아볼 수 있어 좋았어요.
🍊색상· 발색력
데이지 코랄 색상은 다가오는 여름에 쓰기 좋은 오렌지빛 코랄 색상이에요. 웜·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은 색인 것 같아요. 제품 사용 후 충분히 색감이 올라와서 립글로스나 립밤만 덧발라줘도 자연스럽게 얼굴에 생기가 생겼어요.
제 얼굴이 칙칙한 편이라 그런지 원래 입술보다 더 넓게 바르니 매운 거 먹은 사람처럼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쿠션으로 정리해 줘야 했어요. 민낯일 때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때엔 원래 입술 크기에 맞춰 바르거나 쿠션으로 정리를 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사람의 입술은 보통 핑크색에 가깝다 보니 발레리나 핑크가 더 자연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발레리나 핑크도 써보고 싶어요!
🍊내장 브러시(팁)
내장 팁이 단단하지만 잘 꺾이는 편이라 내장 팁 두 면으로 입술에 바르기 좋았어요. 윗 면으로는 윗 입술, 아랫 면으로 윗입술 바르기에 유용했어요.
팁 브러시 끝이 뾰족해서 입꼬리쪽 바르기에 좋았어요.
🍊발림성
틴트나 글로스처럼 슥슥 발리는 제형이 아니라 약간 찐득한 제형이라 뭉치게 발리거나 덜 발릴 수 있어서 팁 브러시로 잘 펴발라줘야 했어요. 양을 많이 해서 듬뿍 발라주면 잘 발려요!
팁 브러시 끝이 뾰족해서 입꼬리 라인 쪽에 발라주기 좋았어요.
🍊지속력
음식을 먹어도 지워지는 것 없이 지속력이 좋았어요! 음식을 먹은 후 지워지면 다시 바른다고 해도 아침에 바른 그 색감이 안 나기도 하고 다시 바르기도 귀찮았는데 아침에 10분만 투자하면 되니 너무 편했어요.
게다가 씻을 때는 클렌징워터로 잘 지워져서 좋았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