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부가 밝은 편이라 19NC를 사용했습니다. 여드름이 있는 지성 피부이고, 모공도 큰 편이라 평소에 파운데이션을 바르려고 시도해봐도 피부가 부자연스럽고 각질부각도 있고 특히나 색소침착이 그대로 눈에 보여서 평소에는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요.
이번에 받은 쿠션은 24시간 밀착력이 좋다고 해서 너무 기대된 상태로 받았습니다. 전체적인 쿠션은 가벼운 플라스틱으로 딱 실용적인 느낌이었고, 일반적인 쿠션과 다른 것이 보통은 파운데이션을 먹은 스펀지가 들어있는 반면에 이 쿠션의 경우에는 망 안에 파운데이션이 들어있어 자칫하면 많은 양이 묻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조금씩 묻혀서 피부에 발라보니 쿠션에 고르게 파운데이션을 분포시키지 않았음에도 피부에는 고르게 잘 발리더라구요. 제가 뭐든지 얇게 바르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피부 표현이 깔끔해지고 단정되었어요. 색소침착이 있는 부위는 컨실러로 한 번 더 수정해줘야 하겠지만 얇게 바랐음에도 피부는 고르게 된 것 같았습니다.
6시간 이상 밖에 있었는데 지성이라서 기름지는 느낌은 어쩔 수 없었지만 무너지거나 수정해야 하는 필요성은 못 느꼈습니다. 약간 선크림 바른 듯한 피부 표현이지만 계속 사용하다보면 더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