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명한 컬러가 장점인 틴트
🎨20 베리 플럼 사용
✔️컬러
겨쿨딥을 위한 신규 컬러라고 해서 사용해 봤는데 컬러가 정말 딥합니다! 처음 발랐을 땐 되게 맑고 예쁜 겨쿨용 플럼인데 금방 딥해지고, 덧바를수록 훨씬 다크해지는 편이에요. 베리 플럼이 아니고 다크 플럼으로 이름을 바꿔야하지 않을까 싶은..ㅎ 선명하고 맑은 컬러 레이어링이 특징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전 겨울 브라이트다보니 완전 다크톤에만 맞는 컬러라 조금 아쉽네요ㅠ 제대로 딥한 플럼 컬러 원하는 겨울 다크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겨울 브라이트 컬러를 위한 베리 컬러도 추가해 주세요🙏🏻
본통과 같은 컬러만 됐어도 완전 맘에 들었을텐데, 테스트해보실 분들은 팁 컬러를 체크해서 딥해진 컬러감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발색이 매우 좋은 편이고, 쌓이기도 잘 쌓여서 흐리멍텅한 글로우립이 질렸던 분들에겐 매우 잘 맞을수도?!
✔️착색
베리 플럼 컬러이다 보니 핑크 착색이 꽤 남는 편이에요. 대신 그 형광펜 같은 핑크가 아니고 딥한 핑크로 남아서 기존 컬러와 크게 다르지 않게 착색되어 지속력 부분에 있어선 글로우 립 중 상위권인거 같아요.
✔️제형
처음 바르면 쫀쫀한 광이 올라오는데, 생각보다 광 유지력은 좋지 않아요. 적당히 반질한 광 정도로 남고, 예전에 나오던 젤틴트 같은 느낌이 들어요.
쫀쫀하고 촉촉한 편이긴한데 끈적임이 꽤 있는 편이라 말을 많이 할수록 건조함이 빨리 느껴져요. 겨울엔 입술이 쪼그라는듯한 건조함이 잘 느껴지는 제형이에요.
색 잘 하는 헤라의 강점이 느껴지는 틴트임은 분명하나, 사용감에 있어서는 부족함이 느껴져 조금 아쉬운 제품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