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극 없는 순한 클렌징 오일!
평가단 리뷰 입니다.
화장의 단계가 굉장이 짧은 편이라 굳이 오일 클렌저가 필요한가? 하겠지만 생각보다 선크림을 깨끗하게 세안하기에는 오일 클렌저 만큼 확실한게 없더라구요. 가끔 워터푸르프 아이라이너, 선크림 또는 마스카라를 사용하기도 하고, 피부에 블랙헤드 청소 특히 코나, 나비존, 턱밑부분을 세안할 경우에는 오일 클렌징이 필수!
현재 나의 최애 제품은 쓰리 오일 클렌저인데 한국시장에서 철수 하면서 이제는 국내에서 구매가 어려워요. 근데 대체품을 찾는중에 좋은 기회로 코이 제품을 접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향/ 베이비 오일 향 비슷한 부드러운 파우더리한 향과 풀,잔디 향 같은 산뜻한(?)향의 조합 이었어요. 민감한 피부라 향이 진하면 피부가 붉게 달아 오르거나 가려움증이 생기는데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 피부가 불편 하지는 않았어요.
유화/ 롤링하면서 마사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물과 함께 유화 시키는것도 중요 하더라구요. 물 세안시 빠르게 유화 되면서 깔끔하게 세안이 되고 부드러운 마무리가 맘에 들었어요.
패키징/ 투명한 펌프식 용기 인데 고현정님 이미지 처럼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듯 해요. 펌핑이 한번에 사용양이 적당하게 나와서 맘에 들었고 이런 목이 길다란(?) 펌프용기는 너무 싫은데 이건 목은 짧고 디스펜서 부분이 길어서 더 튼튼하고 좋아요! 제품 고를때 저는 이 디자인의 용기를 선호하는거 같아요. (다 같은 펌프가 아니더라구요)
세안은 한번에 깔끔하게 되었고 초초 예민 건성러에게는 자극적이거나 건조해지지 않아 좋았던 제품이었고. 오일 자체가 순한 느낌이어도 세정력은 떨어지지 않았어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보니까 코이 제품 다른것도 궁금해지네요~~
재구매 예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