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게 물들듯 발색되는 컬러와 매끈하게 빛나는 광택으로 촉촉 탱글 탕후루립을 만들어주는 하트크러쉬 베어 글레이즈 틴트 신상 3가지와 제 최애컬러 1가지의 발색을 가져왔어요.
처음에는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면서 촉촉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바르고 나서 좀만 기다리면 챠르르 광택이 올라와요! 투명하게 비치는 트리플 레이어 글레이즈 이펙트라는데 정말 설탕코팅한듯 단단하고 예쁜광이 올라와서 제가 가지고있는 틴트 중 광으로는 최고인..
이 정도로 글로시하면 끈적일 것 같은데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데다 바르고 나서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착색도 없고 광지속력 좋아서 요즘 제일 좋아하는 틴트랍니다. 채도가 높지만 부드러운 컬러감에 제형이 넘 맘에들어서 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면 좋겠는 틴트 랍니다.
03 pillowy
잘익은 복숭아 같은 여릿한 피치 컬러가 너무너무 예쁘다 싶었는데 딱 베스트 컬러던 필로이 단독으로 바르면 청순한 느낌이고 베이스로 활용하기에 딱이에요.
13 tangy
상큼하고 귀여운 쨍한 망고코랄 컬러로 맑은 광덕에 환타 오렌지맛 같은 느낌의 탱이 코랄빛 메이크업이나 브라운메이크업에 더해서 포인트주기 좋아요.
14 rollin'
레드기를 머금어 청량하고 청아한 부드러운 플럼핑크 롤린 포도인듯 핑크인듯 오묘하고 영롱한 컬러인데 쿨톤에 가깝지만 웜톤도 어느정도 소화 가능한 컬러감이에요.
12 rubelle
말간 컬러감으로 생기넘치는 핑크빛이 한방울 들어간 화사한 레드 루벨 처음에 딱 바르고 진짜 너무예뻐서 헉소리가 나왔답니다. 단독으로 바르기 너무좋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