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리뉴얼 되기 전에 ABIDE 컬러를 사고 나서 뭔가 예쁘긴 한 것 같은데 막 그렇게 손이 가진 않았거든요. 진짜 무난하다고 해야할지... 첫 개봉 실링이 너무 강력해서 지저분해지는 바람에 더 들고 다니기 싫었던 것도 있고요. 그래서 리뉴얼 되고도 안쳐다봤는데 신규 컬러 하운드랑 페얼리가 자꾸 인친님들 피드에 보이니까 아른아른 거리는 것 아니겠어요? 제 꺼 냄새 솔솔... 그래서 기웃기웃거리다가 지그재그에서 꽤 저렴하게 살 수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페얼리가 쓰는 덴 지장 없지만 뚜껑이 분리되는 불량품이 당첨되는 바람에 잠깐 기분나쁠 뻔 했지만 다행히도 교환해주셔서 새 걸로 다시 받았어요.
간단하게 컬러 설명을 해보자면 ABIDE는 차분한 로즈 컬러이고 HOUND는 채도 빠지고 탁기 많은 뮤트 모브 베이지...??? FAIRLY는 쿨뉴트럴 느낌의 블랙체리? 느낌이에요. (표현하기 어렵다...)
HOUND랑 FAIRLY 은근 흔치 않은 색감이라 매력적이에요. 둘의 조합도 짝짜꿍
⭐️리뉴얼 후 좋아진 점..!
1. 첫 개봉 실링 테이프가 없다...!! 아니 있었나..? (벌써 가물가물) 근데 있었어도 자국 안남았어요. 제 리뉴얼 전 ABIDE 의 케이스 겉면을 보세요. 볼 때마다 혈압 올라요.
2. 뒤집지 않아도 겉면으로 컬러 확인 가능해졌고 디자인도 훨 예뻐졌어요. (기존 디자인은 마스카라랑 맨날 헷갈렸음ㅋㅋ)
3. 어플리케이터가 편해졌음. 이건 개취일 수 있는데 저는 한 쪽 면으로 아래입술 바르고 반대쪽 면으로 윗입술 바르는 식으로 쓰는 걸 선호하는데 리뉴얼 전은 한 쪽면만 쓸 수 있게 해놔서 불편했고, 솔 중앙에 내용물을 머금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한 번에 토출되는 양도 좀 적게 느껴졌는데 리뉴얼 후는 어플리케이터도 좀 도톰해지면서 양면 다 쓸 수 있고 토출되는 양도 충분! 리뉴얼 전 어플리케이터는 조금 더 얇게 밀착시키기 좋은 타입 같고 리뉴얼 후는 도톰한 광을 살리기 좋은 것 같아요.
4. 광 표현이 더 예뻐짐. 이것도 개취일 수 있지만 리뉴얼 전은 그냥 촉촉한 틴트구나 느낌이었다면 리뉴얼 후는 훨씬 도톰해진 유리알 광에 눈이 👀디용?? 해졌어요. 이 점에서 가장 많이 바뀌었구나 체감함. 이게 손 발색에선 티가 잘 안나는데 입술에 올리면 표현이 진짜 달라요.. 드디어 NAMING 값을 하는 DEWY GLASS 그 잡채.. 촉맑탱👍 착색은 리뉴얼 전이나 후나 약한 편이라 컬러 지속력은 비슷한 것 같아요. 광 지속력은 후가 압승 (리뉴얼 전은 애초에 광이 약하지만)
5. 이유는 모르겠지만 입술이 더 편안함. 리뉴얼 전은 금방 건조해지기도 하고 바른 직후에도 입술이 그렇게 편하다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리뉴얼 후는 입술이 증말 촉촉 편안해요. 보습 성분이 더 들어갔으려나..?
그래서 리뉴얼 후 ABIDE랑 DARE 까지 사버렸다는 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