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감이 확실한 츄이 페이스트 블러셔
nuegray Sway Cheek Blusher
누그레이 스웨이 치크 블러셔
#9 Ish 이쉬 / #10 carriére 캐리에 / #11 pansy 팬지
감각적인 패키지의 누그레이 스웨이 치크 블러셔는 미립자화된 파우더와 오일을 반죽한 츄이 페이스트 제형의 치크 블러셔에요!
손끝 온도로 녹여 얼굴 위에 톡톡 올려주면 얇게 쌓아올려 손 쉽게 블렌딩해줄 수 있고, 은은한 그라데이션 표현이 넘 예쁜 치크에요!
조금은 단단하게 느껴지는 제형인데 손 온도로 녹여 얼굴에 올려주면 부드럽고 가벼운 벨벳 촉감의 마무리감으로 올라와서 따로 파우더를 올려주지 않아도 피부에 착붙으로 모공도 메꿔주며 피부위에 자연스럽게 물들여주는 블러셔에요!
저는 페일, 덜, 비비드톤의 생기로움이 느껴지는 세 컬러를 써보았는데요!
#9 Ish 이쉬🩷
이쉬는 라이트톤이 쓰기 너무 좋은 밝은 크림 라벤더 컬러에요!
여쿨 겨쿨 상관없이 단독으로 혹은 베이스로 써주기 딱 좋은 컬러고 초보자들도 쉽게 휘뚜루마뚜루 써주기 좋은 컬러에요!
#10 carriére 캐리에💜
캐리에는 덜톤들이 쓰기 좋은 그레이쉬 모브 컬러에요!
손목에 발색했을때는 이런 명도낮은 톤다운된 보라빛 컬러를 블러셔로 쓸 수 있을까...?싶었는데 막상 손으로 톡톡 얼굴에 얇게 올려주니 생각보다 유니크하면서 과하지않게 올라와서 잘 쓸 수 있겠더라구요! 겨쿨딥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것 같달까요...?✨
#11 pansy 팬지❤
팬지는 비비드한 컬러감에 감탄이 나오는 퓨어 라즈베리 컬러에요!
요거는 굉장히 채도있는 플럼컬러라 양조절을 정말 잘해줘야하는데요!(불타는 고구마 주의!!) 개인적으론 이쉬를 베이스로 깔고 포인트로 조금만 톡톡 써주는게 더 예뻣어요!
겨쿨 브라이트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선명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이에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