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의 기초체력을 다지기 위해 사용중
한때 피지ㅇ겔 크림도 기름져서 못바르던 본투비파워지성이였는데, 앞자리 바뀌면서 노화로 인한 피부고민이 쓰나미처럼 밀려와 요즘 기초화장품에 진심인 일인입니다.
저는 홍조가 있어 그 유명한 리들샷도 사용해본 적 없구요
화장품 구경하다 충동구매한 처음 써보는 스피큘 제품입니다😅
부스터용으로 사용하려 구매했고 처음에 욕심내서 레티놀과 함께 사용했더니 다음날까지 얼굴이 따갑고 양볼이 빨갛더라구요ㅠ
그 이후로 2-3일정도 텀을 두고 사용중이고 나름의 노하우가 생겨 이제품 바르고 수분베이스 앰플을 3-4개정도 깔아주면 따갑지 않더라구요. 그위에 수분크림 재생크림 바릅니다.
(평소 앰플 5-6개 크림 3-4개 정도는 바릅니다;)
타화장품에서도 그렇듯이 광고에서 내세우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이라던지 PDRN 성분은 상대적으로 뒷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도 이제품에 점수를 주고 싶은점은 유효성분 중 판테놀과 스쿠알란이 앞쪽에 있다는점, 수분명가인 웰라쥬답게 수분보습성분이 탄탄하게 받쳐준다는 점, 소량이긴하지만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이 포함됐다는 점이에요.
솔직히 바르는 화장품이 여러개라 이제품써서 모공이 줄어들었다 피부가 탄력이 생겼다 말할 수는 없겠지만, 피부 기초체력을 다진다 생각하고 사용중입니다. 개인적으로 화장품으로 이미 커진 모공은 줄일 수 없다 생각해요. 다만 더 커지지 않고 늘어지지 않게 하는 관리는 정말 중요하구요. 그런 의미에서 꾸준히 사용할 생각입니다 :)
스피큘이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민감한 피부는 꼭 테스트 후 사용하세요. 아니면 사용안하셔도 됩니다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