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부터 여드름과 여드름흔적을 커버하기 위해 커버력이 강한 두꺼운 베이스메이크업제품을 많이 사용했는데 워낙 민감한 피부라 나이가 들수록 두꺼운 피부 화장을 버티질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두꺼운 베이스화장품은 포기했어요. 그러나 커버는 포기 할 수 없었어요. 이런저런 유명한 컨실러, 유명하지않아도 조금이라도 좋다는 후기를 본 컨실러, 친구에게 추천받은 컨실러. 여러 컨실러제품들을 사용해보았지만,, 괜찮다 싶은 제품은 없었어요.
여드름,여드름흔적을 가리기 위한 컨실러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어갈수록 다크서클, 밝게 밝혀주어야하는 부분, 코 주위 빨간 부분 커버를 위한 컬러 코렉터의 필요성이 중요하다는걸 느끼는 중입니다....🥲
우선 손가락 체온만으로도 잘 녹는달까? 쓱 발릴 정도로 제형이 부드럽다고 느껴졌어요. 촉촉한 제형이에요. 촉촉하면 밀착력이 안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밀착력 너무 좋아요. 얇고 밀착력 있게 딱 발려요. 정말 정말 얇게 발리기 때문에(화장 잘 못하는 저에겐 오히려 장점👍🏻) 아주 강한 커버가 필요한 부위는 좀 더 시간을 들여 여러번 덧발라주어야해요. 베이스화장이 망가진다거나 하지도 않아요.
컨실러 초보인 분들 걱정마시고 한 번 써보세요. 어렵지않아요!!! 제형이 다 떠먹여줘요!!!
제가 너무 잘 사용하는 조합은🙈
5피치퍼프 - 다크서클 진짜 제발... 아무리 시간 없어도 이건 꼭 써요. 이제 이걸로 다크서클 커버 안하면 내 눈가 쪽이 원래 이렇게 어두웠나 싶어요.
6말차그린 - 여드름 때문에 색소침착으로 고통받는다면 꼬옥 사용해보세요... 진짜 피부화장이 훨씬 훨씬 깔끔하고 이뻐져요.
7블루밍핑크 - 앞볼,이마,코 끝 부위에 발라줘요. 티나지 않는 하이라이터 대용으로 딱이에요.
8블루헤이즈 - 입가 어두침침한 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입가 쪽을 굳이 커버해야하나?‘ 싶었는데.. 아니요. 제가 안해봐서 몰랐던거에요.
1~4는 아직 제가 여기저기 써보면서 어떻게 써야 제 얼굴에 적절한지 찾아보고 있어요. 이건 얼굴 톤에 따라 생김새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특히 저처럼 화장 잘 못하시는 분들은 특히 더요!!!
5,6,7,8은 진짜 꼭 꼭 사용해요
완전 추천이에요 화장 완성도가 달라져요
단점이라면 원하는 조합으로 붙여 팔레트로 만들어 쓸 수 있도록 케이스가 만들어져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붙이는게 쉬운 만큼 고정도 강하지 않아요. 쉽게 똑 떨어져버려요. 그래서 팔레트라기보다 그냥.... 싱글컬러코렉터에요. 전 얇은 머리끈으로 묶어서 사용중이에요. 팔레트로 붙였을 때 고정이 좀 더 잘 되면 좀 더 좋겠다는 것이 아쉬워요.
그리고 엄청 더운 한여름에는 지속력이 그렇게 좋진 않을 것 같다는 점이었어요.(요즘처럼 추울 땐 너무나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