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입는 오버나이트를 애용하고 있어서 일반 생리대형 오버나이트는 사용할 일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입오버만큼 좋은 제품이에요.
일단 오버나이트 중에서 지금까지 봤던 것 중에 길이가 가장 길어서 뒤 쪽으로 샐 염려가 없어요. 그리고 부착된 부분이 피부 곡선이랑도 잘 맞는 편이라 밀착이 잘 되는데 피부랑 닿아서 간지럽거나 트러블이 나는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자면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양이 많은 1~2일차에 집에서 쉴 수 있는 경우에는 데이용으로 사용하기도 했어요. 자리에 앉아 있다가도 가끔 누워서 쉴 떄가 있는데 뒤로 샐 염려가 없어서 일과가 편해지는게 좋았어요.
데일리용으로는 중형을 주로 사요하지만 중형 사용한 채로 누우면 샐까봐 옆으로 누워도 불안하고 불편한데 이게 해결되니까 좋더라구요. 입오버 이후로 기본형 오버나이트는 절대 구매할 일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편합니다. 몸이 불편한데 생활이라도 편한게 낫다라고 생각하면 구비해놓아도 좋을 제품이에요.
그리고 에티켓탭 진짜 마음에 듭니다. 원래도 생리대는 돌돌 말아서 새일대 포장(?)으로 싸서 거기에 부착된 탭을 이어서 버리지만 오버나이트 제품을 길이가 길고 부피가 커서 부착력이 약하면 떨어지기도 하는데 에티켓탭이 짱짱해서 버릴 때도 깔끔하게 버릴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