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밌는 제형을 가진 크림
더페이스샵 얼티밋 비건 유 신 펩타이드 8 크림 설문단으로 체험해본 후기
우선 이제품은 뮤신 성분이 들어가 있어가지고 정말 달팽이의 집처럼 쭉쭉 늘어나는 제형을 갖고 있어서 정말 독특하다 라는 거를 느꼈던 제품이구요.
아무래도 조금 거미줄처럼 좀 늘어나고 좀 일반적인 크림처럼 막 엄청 부드럽게 발린다라기 보다는 조금은 뻑뻑하게 발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그래서 이 크림을 바르기 전에 뭔가 좀 보습력이 좀 있는 크림을 발라서 좀 피부가 유분기가 좀 낭낭 할 때 이 크림을 좀 발라 줘야지그냥 가벼운 수분 엠플을 바르고 난 후에 이 크림을 발라 버리면 너무나 그 피부가 빡빡 하고 너무 좀 당김 이 좀 심하게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유분기 있는 세럼이나 크림과 함께 발라 준 후에 맨 마지막에 바르는 걸 추천 하구요!!
아무래도 점성 자체가 좀 쭉 늘어나는 거다 보니까 아침에 메이크업 전에 사용을 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있는 크림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그냥 나이트 케어로, 제품을 바르는 편이에요.
이 제품이 뭐 저는 되게 엄청나게 안티에이징 제품이 거라는 뭔가 큰 기대를 해서 그러는지 엄청나게 드라마틱하게 막 피부가 막 되게 막 쫀쫀 해줬다. 촉촉해졌다. 이런 거는 없었어요.
그냥 여전히 건조함은 그냥 있고 해서 조금 아쉬운 제품
뭔가 제품의 상세페이지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다는 거 … 근데 어쨌든 저는 민감성피부인데 제 피부에 트러블이 없이 잘 맞아서 그런 점은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지만 결론적으로 크림에 뭔가 제형 이라던지 뻑뻑하게 발리는 이런 게 좀 민감성피부다 보니까 조금 피부에 자극이 최대한 안 가는 쪽으로 좀유분기가 있고 좀 촉촉함으로 좀 마무리 되는 제품을 선호 하다 보니까 저는 좀 아쉬움이 남았던거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