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비 세일때 득템해서 쓴 제품입니다. 여기 바디제품 맛집이었네요! 레이비에서 새로 나온 라벤더 스크럽도 좋았는데 이 제품도 넘 좋더라구요! 바디워시도 향부터 용량까지 모두 다 만족 그 자체였어요!
☝️ 일단 로얄젤리 바디워시라고 해서 꿀향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바디워시를 손에 펌핑을 했을 땜 꿀향이라기 보단 풍선껌같이 진~~짜 달콤한 향이 나고, 몸에 바를 땐 포근한 머스크향+플로럴 향이 섞인 향으로 느껴져서 향은 일단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디워시 자체는 약간 상앗빛 색으로 된 약간 묽은 점성의 제형이었어요.
👍 용량이 은근 짐승용량! 제가 로얄젤리 바디워시 제품을 2개를 연달아 쓰기도 했고 이 제품 전에 쓰던 바디워시 제품이 무향이어서 약간 여러번 펌핑을 했었다면, 이 제품은 향긋한 향으로 인해 오히려 한번 펌핑하고 온 몸에 바르게 되어서 좀 더 오래 쓴 것 같아요. 거품도 잘 나는 편이고, 이 제품은 뽀드득하게 씻기는 느낌보단 살짝 피부에 막이 생겨 미끈미끈하고 쵹쵹하게 마무리 되어 씻겨지는 것 같았어요.
👎 아쉬운 점은 저에겐! 딱히 없었던 제품인데…뽀득뽀득 거품이 씻겨져 마무리감이 개운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이 제품이 약간…어? 다 씻긴거 맞나? 싶은 약간 미끈쵹쵹한 마무리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일 것 같아요. 그리고 향에 민감하시거나, 무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이 제품이 달콤하고 포근한 향이 나는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