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케이스가 인상적이였는데 뭔가 신뢰도가 뿜뿜오는 느낌의 용기
연고같은 용기라 비슷한 용기에 담긴 제품 쓰는데 그건 엄청 끈적거려서 끈적거리지 않으려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한 제형이였어요. 안끈적거리고 발림성이 부드러워서 일단 좋았음.
향은 무향에 가까운것같아요. 바르고 난 바로 피부결이 엄청 보들보들하게 느껴지는것같아서 신기했음 이게 조금 미끌거린다?싶은감이 있긴한데 확실히 피부를 제대로 코팅시켜주는듯한 느낌은 있음. 그런데 막 이불에 묻을거 걱정할 정도는 또 아님(제형 테스트해보느라 한쪽 손등에만 발라봤는데 확실히 안바른쪽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다고 느낄정도)
낮에는 화장때문에 가벼운제형을 바르는편이라 저녁에 발랐는데 2번정도 레이어링하듯이 발라줬는데 아침에 진정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뭔가 보들매끈해진듯한 느낌을받았음. 화장할때 베이스가 엄청 잘먹더라고요. 화장 오래한날 회복느낌으로 발라주면 좋을것같았음
보습이 잘된다는건 충분히 느낄수있을정도인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미끌거린다? 유분기도 아닌것이 살짝 뜬 느낌이 들었는데 저는 피부에 바로 흡수되고 깔끔한 제품을 선호해서 이건 개인적인 선호도의 차이인것같긴 해요.
용기가 연고같은 용기라 조금 놀랐어요. 뭔가 피부에 좋을것같은 느낌은 들었지만 사용하기엔 조금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
☆바쁘신분들을 위한 요약☆
케이스:연고같은 케이스
제형:생각보다 안끈적거리고 깔끔한제형에 부드럽게 발리는편
향:무향
바르는법: 자기전 레이어링하듯2~3번 발라주기
효과:피부를보호해준다길래 진정도 될줄 알았는데 진정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피부결 정리가 되서 다음날 베이스메이크업이 잘먹음
0